국내 국외외 자동차 광고 비교분석 ,경영戰略분석, 성공instance(사례), 성공戰略, 마케팅戰略, STP戰略,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2:31본문
Download : 국내 국외외 자동차 광고 비교분석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pptx
순서
국내 국외외 자동차 광고 비교분석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 , 국내 국외외 자동차 광고 비교분석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국외외 자동차 광고 비교 경영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 P전략 개선
국내,국외외,자동차,광고,비교,경영전략,성공사례,성공전략,마케팅전략,STP전략,SWOT,P전략,개선,경영경제,레포트
국내 국외외 자동차 광고 비교분석 ,경영戰略분석, 성공instance(사례), 성공戰略, 마케팅戰略, STP戰略, SWOT분석, 4P戰略, 改善(개선)
Download : 국내 국외외 자동차 광고 비교분석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pptx( 86 )
국내 국외외 자동차 광고 비교분석 ,경영戰略분석, 성공instance(사례), 성공戰略, 마케팅戰略, STP戰略, SWOT분석, 4P戰略, 改善(개선)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국내 국외외 자동차 광고 비교分析 ,경영전술分析, 성공事例(사례), 성공전술, marketing 전술, STP전술, SWOT分析, 4P전술, 改善점
_SLIDE_2_
The Cog는 Honda Accord를 위해 제작된 TV광고
이 광고를 촬영하기 위해 무려 606번의
시행착오를 겪었음
CG는 맨 마지막 자동차 유리의 라이팅을 고정하기 위해 단 한곳 사용
두 대의 Accord가 사용 되었는데 한 대는 부품들이 분해되었고, 다른 한 대는 마지막 장면을 위해 사용
Honda - The Cog
_SLIDE_3_
화난 외계인들이 무差別(차별) 적으로 공격을 하지만 KIA의 SOUL을 타고 온 햄스터 삼형제가 나타나 셔플댄스를 추자 외계인들도 화가 풀려 춤을 추는 컨셉
차량이 주는 즐거움과 신세대적인 느낌을 부각시키는 광고
KIA - SOUL
_SLIDE_4_
양이 늑대가 무서워서 도망치는 게 아니라 NISSAN의 CUBE 편안한 뒷 자리에 앉고 싶어서 달리고 있는 컨셉
…(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