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기업SWOTanalysis(분석) 및 marketing STP,4P전술analysis(분석) 과 경쟁사(이마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14:31
본문
Download :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pptx
순서
롯데마트 기업SWOTanalysis(분석) 및 marketing STP,4P전술analysis(분석) 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analysis(분석) ,성공실패요인analysis(분석)
설명
롯데마트 기업SWOTanalysis(분석) 및 marketing STP,4P전술analysis(분석) 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analysis(분석) ,성공실패요인analysis(분석)
롯데마트,기업SWOT,마케팅STP,P전략과,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비교,성공실패요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EC%84%B1%EA%B3%B5%EC%8B%A4%ED%8C%A8%EC%9A%94%EC%9D%B8%EB%B6%84%EC%84%9D_pptx_01.gif)
%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EC%84%B1%EA%B3%B5%EC%8B%A4%ED%8C%A8%EC%9A%94%EC%9D%B8%EB%B6%84%EC%84%9D_pptx_02.gif)
%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EC%84%B1%EA%B3%B5%EC%8B%A4%ED%8C%A8%EC%9A%94%EC%9D%B8%EB%B6%84%EC%84%9D_pptx_03.gif)
%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EC%84%B1%EA%B3%B5%EC%8B%A4%ED%8C%A8%EC%9A%94%EC%9D%B8%EB%B6%84%EC%84%9D_pptx_04.gif)
%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EC%84%B1%EA%B3%B5%EC%8B%A4%ED%8C%A8%EC%9A%94%EC%9D%B8%EB%B6%84%EC%84%9D_pptx_05.gif)
%EC%99%80%20%EB%B9%84%EA%B5%90%EB%B6%84%EC%84%9D,%EC%84%B1%EA%B3%B5%EC%8B%A4%ED%8C%A8%EC%9A%94%EC%9D%B8%EB%B6%84%EC%84%9D_pptx_06.gif)
Download :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pptx( 79 )
_SLIDE_1_
롯데 마트
마케팅 strategy分析(분석).
1
_SLIDE_2_
INDEX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1. environment分析(분석) -1)시장environment 分析(분석) 2)경쟁사 分析(분석) 3)SWOT 分析(분석)
2. STP strategy
3. 4P strategy
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 intro
4. 경쟁업계의 마케팅 instance(사례) 비교
1. 성공 및 실패요인 요약
2. 시사점
2
3. 참고자료(資料)
_SLIDE_3_
주제 선정 동기
3
_SLIDE_4_
1 주제 선정 동기
Ⅰ 서론
4
_SLIDE_5_
1 주제 선정 동기
유통 업계 Big 3 중 하나
국내외에서 197개 점포를 운영하며
국내 유통업체 중 운영 점포 수 1위에 올라선 기업
LOTTE MART
Ⅰ 서론
대형마트 1위를 향한 마케팅 strategy은 무엇인가
지속적이고 자극적인 마케팅
5
_SLIDE_6_
기업 intro
6
_SLIDE_7_
2 기업 intro
Ⅰ 서론
유통 명가 롯데가 만들어 낸...
_SLIDE_1_
롯데 마트
마케팅 strategy分析(분석).
1
_SLIDE_2_
INDEX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1. environment分析(분석) -1)시장environment 分析(분석) 2)경쟁사 分析(분석) 3)SWOT 分析(분석)
2. STP strategy
3. 4P strategy
1. 주제 선정 동기
2. 기업 intro
4. 경쟁업계의 마케팅 instance(사례) 비교
1. 성공 및 실패요인 요약
2. 시사점
2
3. 참고자료(資料)
_SLIDE_3_
주제 선정 동기
3
_SLIDE_4_
1 주제 선정 동기
Ⅰ 서론
4
_SLIDE_5_
1 주제 선정 동기
유통 업계 Big 3 중 하나
국내외에서 197개 점포를 운영하며
국내 유통업체 중 운영 점포 수 1위에 올라선 기업
LOTTE MART
Ⅰ 서론
대형마트 1위를 향한 마케팅 strategy은 무엇인가
지속적이고 자극적인 마케팅
5
_SLIDE_6_
기업 intro
6
_SLIDE_7_
2 기업 intro
Ⅰ 서론
유통 명가 롯데가 만들어 낸
국내 최고의 할인점
첨단 시설과 교통이 편리한 입지, 고품질의
상품을 최저 가격에 판매하는 strategy
글로벌 롯데마트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으로
국내 유통업체로서는 최초로
아시아 지역에서의 다국적 점포망을 구축
신규사업을 통한 다각화 strategy
토이저러스
Digital Park
행복드림 주유소
7
_SLIDE_8_
2 기업 intro (연혁)
Ⅰ 서론
1998
2007
2008
2009
2xxx
롯데
‘롯데마그넷’이란 이름으로 1호점
강변점으로
할인점 사업 진출
롯데마트
Internet쇼핑몰 오픈
대형마트 Makro
china 8개점 인수
베트남 호치민
1호점 착공
베트남 1호점 개점
롯데마트 china
3개점 리뉴얼 오픈
롯데마트 Makro
인도네시아와 지분인수계약 체결
롯데마트 행복드림 주유소 1호점 오픈
롯데마트 china TIMES 인수로
국/내외 점포 수
1위 도약
롯데마트…(To be continued )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 , 롯데마트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STP,4P전략분석과 경쟁사(이마트,홈플러스)와 비교분석,성공실패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마트 기업SWOT 마케팅STP P전략과 경쟁사 이마트 홈플러스 와 비교 성공실패요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