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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시 선호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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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0 0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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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시 선호의 관념
- 한계효용theory(이론)이나 무차별 곡선theory(이론)과는 달리 소비자가 시장에서 실제로 현시(reveal)한 소비행동으로부터 theory(이론)을 전개해 나가는 것
- P. A. Samuelson 이 창안하고 H. S. Houthakker 가 발전시킴
Y재
<그림1> 현시선호

A
C E1
Y0 E E2



0 X0 X2 X1 B D B` X재

☞ 소비자는 삼각형 OAB 내부는 물론 소비자의 가격선(AB)상의 어떤 배합의 점도 소비점 으로 선택 가능
☞ 소비자가 E점 선택 = “소비자가 삼각형 OAB안…(To be continued )




설명
현시%20선호%20이론_hwp_01.gif 현시%20선호%20이론_hwp_02.gif 현시%20선호%20이론_hwp_03.gif 현시%20선호%20이론_hwp_04.gif

현시 선호의 개념과 현시 선호 이론에 의한 가격효과분석과 수요곡선을 도출하였습니다.

현시선호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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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시 선호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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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현시 선호의 槪念과 현시 선호 theory 에 의한 가격효과(效果)분석과 수요곡선을 도출하였습니다.현시선호이론 , 현시 선호 이론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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