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javascript8 | javascript.co.kr report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javascript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8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5 18:11

본문




Download :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디엠지 생수시장 생수사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8 )





설명


_SLIDE_1_
-Renaming Project-
롯데 DMZ2km
_SLIDE_2_
※ 목 차
1.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2. analysis(분석)
시장 analysis(분석)
자사 analysis(분석) (네임)
경쟁사 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최종 analysis(분석)
3. 브랜드 네이밍 전략(戰略)
타겟
포지셔닝 맵
브랜드 체계
컨셉
키워드
네이밍 방향
4. 네이밍 후보안
5. 네이밍 후보안 평가
6. 네이밍 추천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_SLIDE_4_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어떻게 이런게 “물”이름이라고하지
DMZ라서 군인만생각나고
북한만 생각하는 무서운 물
이걸 마셔야해

사람들에게 호감이아닌 꺼려지고 등한시 되는 네임
_SLIDE_5_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수돗물에 대한 불신, 편리성, 이상고온 등 최근7년
간 연平均(평균) 11%의 높은 성장을 보여온 국내 생수시장

롯데에서는 자연생태의 보고 DMZ지역에서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불소 등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프리미엄 생수를 출시

DMZ2km!
지만 잘만든 광고에 비해 네임은 최악 이라는 평
_SLIDE_6_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목표(goal)
定義(정이)
상대적으로 너무 무서운 브랜드 이미지
좀더 친근하게 다가갈수있는 네임 필요
소비자에게 호감이 갈수있는 네임 제작
생수시장에서의 인지도 상승및 1위 도약
_SLIDE_7_
analysis(분석)
_SLIDE_8_
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지난해 국내 생수시장의 규모는 4천900억원특히 페트병 생수시장은 2007년 2천500억원에서 2008년 3천억원,

지난해 3천500억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임 농심 삼다수가 시advantage(장점) 유율 50%로 1위를 달리고 있고

롯데칠성과 진로, 동원F&B가 그 뒤를 잇고 있음 업계 1위인 농심은 올 …(skip)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롯데디엠지,생수시장,생수사업,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
전체 22,59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