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어법 교수법, 인사, 자기, 가족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3 21:47
본문
Download : [교육학] 어법 교수법, 인사, 자기, 가족소개.pptx
![[교육학]%20어법%20교수법,%20%20인사,%20자기,%20가족소개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6%B4%EB%B2%95%20%EA%B5%90%EC%88%98%EB%B2%95,%20%20%EC%9D%B8%EC%82%AC,%20%EC%9E%90%EA%B8%B0,%20%EA%B0%80%EC%A1%B1%EC%86%8C%EA%B0%9C_pptx_01.gif)
![[교육학]%20어법%20교수법,%20%20인사,%20자기,%20가족소개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6%B4%EB%B2%95%20%EA%B5%90%EC%88%98%EB%B2%95,%20%20%EC%9D%B8%EC%82%AC,%20%EC%9E%90%EA%B8%B0,%20%EA%B0%80%EC%A1%B1%EC%86%8C%EA%B0%9C_pptx_02.gif)
![[교육학]%20어법%20교수법,%20%20인사,%20자기,%20가족소개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6%B4%EB%B2%95%20%EA%B5%90%EC%88%98%EB%B2%95,%20%20%EC%9D%B8%EC%82%AC,%20%EC%9E%90%EA%B8%B0,%20%EA%B0%80%EC%A1%B1%EC%86%8C%EA%B0%9C_pptx_03.gif)
![[교육학]%20어법%20교수법,%20%20인사,%20자기,%20가족소개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6%B4%EB%B2%95%20%EA%B5%90%EC%88%98%EB%B2%95,%20%20%EC%9D%B8%EC%82%AC,%20%EC%9E%90%EA%B8%B0,%20%EA%B0%80%EC%A1%B1%EC%86%8C%EA%B0%9C_pptx_04.gif)
![[교육학]%20어법%20교수법,%20%20인사,%20자기,%20가족소개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6%B4%EB%B2%95%20%EA%B5%90%EC%88%98%EB%B2%95,%20%20%EC%9D%B8%EC%82%AC,%20%EC%9E%90%EA%B8%B0,%20%EA%B0%80%EC%A1%B1%EC%86%8C%EA%B0%9C_pptx_05.gif)
![[교육학]%20어법%20교수법,%20%20인사,%20자기,%20가족소개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96%B4%EB%B2%95%20%EA%B5%90%EC%88%98%EB%B2%95,%20%20%EC%9D%B8%EC%82%AC,%20%EC%9E%90%EA%B8%B0,%20%EA%B0%80%EC%A1%B1%EC%86%8C%EA%B0%9C_pptx_06.gif)
Download : [교육학] 어법 교수법, 인사, 자기, 가족소개.pptx( 98 )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설명
[교육학] 어법 교수법, 인사, 자기, 가족소개 , [교육학] 어법 교수법, 인사, 자기, 가족소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어법 교수법 인사 자기 가족소개
_SLIDE_1_
어법 교수법,
인사, 자기, 가족introduction
_SLIDE_2_
어법이란
어법(garammar)
주어진 어휘를 이용하여 적법한 문장을 구성하는 방법이나 규칙
어법학습의 목적
- 대량의 연습을 통해 어법에 대한 이해를 심화
-` 듣기와 말하기, 쓰기의 능력향상
_SLIDE_3_
크라센曰 : 어법학습은 언어의 자연적인 습득보다는 의도적인 학습과 더 밀접. 단, 지나치게 강조하면 오히려 China어 습득에 장애를 초래.
외국어 학습의 중점은 듣기와 말하기!!
어법지식이 학습을 효율적으로 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China어회화 시간에 이루어지는 어법 지도는 듣기, 말하기 능…(투비컨티뉴드 )
교육학,어법,교수법,인사,자기,가족소개,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어법 교수법, 인사, 자기, 가족소개
[교육학] 어법 교수법, 인사, 자기, 가족소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