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usiness plan document事例]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8 11:56
본문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설명
컨 셉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2
런칭 안(案) # 1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3
기타매체 집행
Download : 삼성그룹, 삼성그룹 토털.ppt( 24 )
광고분석
유효 도달률 접근방법(R3 )
품질/기술측면 이미지
런칭 안(案) # 4
경쟁자 대비 접근방법
런칭 안(案) # 8
사업계획서 삼성 그룹 삼성 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전략 목 차 개요 우리는 현재 어디에
環境(환경)요인 - 시장측면
매체별 소요되는 비용은?
인쇄광고 안(案)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6
環境(환경)분석 – 소비자 측면에서
[business plan document事例]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戰略
타겟의 설정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하는가?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0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5
環境(환경)요인 - 기업측면
순서
런칭 안(案) # 6
環境(환경)요인 - 기업측면
기업성장단계에 따른 Message분석
CREATIVE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7
삼성의 VISION 2000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9
소비자 조사 요약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삼성
텔레비전 매체 적정 예산
소비자의 눈으로
기업 메시지와 이미지(F.G.I)
런칭 안(案) # 9
PR/EVENT
環境(환경)요인 - 기업측면
기타매체
런칭 안(案) # 10
런칭 안(案) # 7
drawback(걸점)과 기회요인
현재 삼성의 기업 메시지
이제 부모님께 사랑을
MEDIA MIX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8
사회성 측면 이미지
環境(환경)요인 - 시장측면
언제 집행할 것인가?
環境(환경)분석 – 시장 측면에서
런칭 안(案) # 3
매체별 INDEX
런칭 안(案) # 2
Media Plan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4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런칭 안(案) # 5
조사결과 요약
경쟁사 매체집행 분석
주매체 적정 예산 산출
기업 규모측면 이미지
사랑의 꽃씨
기업측면 環境(환경)요인 요약
포지셔닝
문제해결의 연결고리를 찾아라
배너광고 안(案)
커뮤니케이션 일정표
Case Study - SK
책략 관념도
광고 캠페인 안(案) “어머니” #1
環境(환경)요인 - 시장측면
고객과의 약속
시장측면 環境(환경)요인 요약
요 약
그룹 내부의 문제!
캠페인 테마의 키워드
소비자 호감도 조사결과
Case Study - SK
비보조 상기 테스트(전화 서베이)
Campaign Theme
Media Plan
기타매체
나도 삼성맨
環境(환경)분석 – 기업 측면에서
삼성그룹 토털 커뮤니케이션 戰略
크리에이티브 안(案)
커뮤니케이션 해결해야할문제
62년 고객 사랑
어떻게 그곳에 갈 것인가?
SCHEDULE
매체 선정 기준
감사 합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