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22:19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hwp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1) 싸이월드의 인지도 키워 주기
8. 싸이월드의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 리포트입니다.
(2) 정치적/법적 environment(환경)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싸이월드(www.cyworld.com)는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으로,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이다. A+ 받은 자료입니다.
(3) 고객들의 불만 사항 검토
(2) Targeting & Positionin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싸이월드의 홍보 전략(戰略) 은 어떻게 세울까?
(2) 싸이월드의 비젼
[경영학]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
개인과 개인의 관계를 정의하며 스타트되는 인맥, 각종 모임과 만남을 가능하게 하는 클럽, 개인과 개인의 관계에서 자신의 정보와 지인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도구인 미니홈피, 나의 기분과 감정을 드러내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미니룸 등 아는 사람끼리 더욱 친해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싸이월드 커뮤니티 컨설팅은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과 50개 이상의 외부 커뮤니티 구축 경험에서 축척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출된 커뮤니티 개발 방법론에 따라 커뮤니티를 통한 수익모델 창출과 더불어 비즈니스 모델의 목표(goal)를 달성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받아가시는 모든분들이 좋은 점수받기 바랍니다. 받아가시는 모든분들이 좋은 점수받기 바랍니다.
(3) 프리챌 커뮤니티
4. 싸이월드의 swot 分析(분석)
1. 싸이월드 introduce
(2) 사회 책임 marketing
9. 경쟁사와의 비교 分析(분석)
(1) 솔루션 판매marketing
다.
(1) 싸이월드 introduce
Download :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hwp( 35 )
설명
(1)strength (강점)
(4) threat(위협)





(1) Segmentation
(3) 사회적/文化(culture) 적 environment(환경)
3. 싸이월드의 현 사업分析(분석)
11. 싸이월드의 차후 marketing 전략(戰略)
경영학, 싸이월드, 사업분석, 마케팅전략
(2) weakness(약점)
A+ 받은 data(資料)입니다. (1) 기술적 environment(환경)
7. 싸이월드의 현재 marketing 전략(戰略)
(1) 다음 ( daum )
(3) oppotunity (기회)
(1) 싸이월드 introduce
6. 20대의 싸이월드 이용實態 조사
10. online 기업 평가 - Rayport&Jaworski의 7Cs
㈜싸이월드는 1999년 설립되어 꾸준한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되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는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 전문업체이다. 기업과 사회environment(환경) 이 급변하고 있는 Digital Life Space에서 성공적인 해법과 그 변화 속에서 고객과 최상의 관계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만의 advantage(장점) 과 폭발적인 effect를 제공한다.
순서
(2) 드림위즈
(3) 대학 marketing
많은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4) 실명제의 단점보완
5. STP分析(분석)
(3) 기업 사명
싸이월드에 관한 보고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