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롯데제과의 신제품 개발 성공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avascript7 | javascript.co.kr report

롯데제과의 신제품 개발 성공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avascript7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제과의 신제품 개발 성공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9 23:44

본문




Download : 롯데제과의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롯데제과의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instance)
ID 껌
기업과 제품 introduce
롯데제과 introduce
ID introduce
ID 개발 과정
아이디어 개발
제품컨셉의 개발
사업성 分析과 제품개발
시험marketing
도입(STP戰略)
성공요인 分析
소비자 NEEDS 충족
자일리톨에서의 경험
FUN












기업과 제품 introduce
롯데제과
1967년에 설립된 롯데제과는 세계 7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제과업계 최초로 5천만 불 수출탑을 수상한 글로벌 기업이다. 또, 세련된 디자인과 명함처럼 휴대가 간편한 포장재 그리고 쉽게 뽑아 먹을 수 있다는 長點으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다




ID 개발과정
아이디어 개발
신제품 아이디어의 원천은 기업내부, 고객, 경쟁자와 타기업들, 유통업자, 납품업자, 環境(환경)alteration(변화) 등이라 할 수 있는데, ID의 경우는 껌 전체 시장이 정체현상을 보여 획기적인 제품이 필요한 상황에서 아이디어…(skip)


롯데제과의 신제품 개발 성공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롯데제과의%20신제품%20개발%20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1.gif 롯데제과의%20신제품%20개발%20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2.gif 롯데제과의%20신제품%20개발%20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3.gif 롯데제과의%20신제품%20개발%20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4.gif 롯데제과의%20신제품%20개발%20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5.gif 롯데제과의%20신제품%20개발%20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docx_06.gif

롯데제과,신제품,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롯데제과의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docx( 58 )


롯데제과의 신제품 개발 성공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제과의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제과의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제과 신제품 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2xxx년 아시아 넘버원 제과업체 도약이라는 비전을 설정하고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과 future 식품 기술개발로 국내 식품 산업의 선진화, 국제화에 기여하고 있다 제과회사에서 종합식품회사로, 국내 1위 기업에서 아시아 TOP Brand를 넘어 글로벌 리딩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기업의 목적이며, 고객중심(Customer focus), 창의성(Originality), 협력 (Partnership), 책임감(Responsibility), 열정 (Passion)을 기업의 核心(핵심)가치로 삼아 소비자 Needs에 부합하는 시장/고객 지향적 제품을 추구한다. 표현하고 싶은 나만의 스타일이 제품 컨셉이며, “TIK TAK TOK(틱택톡)”이라는 감각적인 문구를 사용하여 홍보하고 있다 맛의 종류는 스위트민트와 믹스베리 두가지 맛이 먼저 나오고, 호평을 얻어 초코맛과 오렌지맛이 추가로 출시되었다.

껌 ID

ID라는 제품명은 I’m different의 이니셜약자로 20,30대 여성을 표적으로 한국에는 2009년 여름(7월)에 출시된 껌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