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예치과 마케팅전술]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언 > javascript7 | javascript.co.kr report

[예치과 마케팅전술]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언 > javascript7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예치과 마케팅전술]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01:05

본문




Download :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hwp




또한 공동개원을 성공적으로 실현하면서 겪은 경험과 환자중심 병원시스템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의료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예 아카데미(현, 메디 소프트)를 설립하여 관련사업과 교육 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국내 최대의 치과 병원이긴 하지만 예치과에서 직접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소비자의 수는 한정적일 수밖에 없었다. 1992년 5명의 치과의사의 공동개원으로 처음 한 예치과는 매년 성장을 거듭해 강남 본원에만 20명의 의사를 포함하여 총 70여명의 직원들이 근무하는 치과병원으로 성장하였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아울러 예치과의 철학과 가치관을 공유하기를 희망하는 치과 병원들에게 프랜차이즈 형식으로 분원을 개설하였다. 수년전 집계된 것에 따르면 당시 네트워크에 가입된 병원은 총 56개로 치과가 50개, 한의원이 5개, 성형외과가 1개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 병원은 예 네트워크에 로열티를 지불하고 ‘예 병원’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
이들 병원은…(투비컨티뉴드 )
[예치과 마케팅전술]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언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Download : [예치과 마케팅전략]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hwp( 15 )



다.설명






순서
[예치과%20마케팅전략]%20예치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예치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1.gif [예치과%20마케팅전략]%20예치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예치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2.gif [예치과%20마케팅전략]%20예치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예치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3.gif [예치과%20마케팅전략]%20예치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예치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4.gif [예치과%20마케팅전략]%20예치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예치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5.gif [예치과%20마케팅전략]%20예치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예치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언_hwp_06.gif

[예치과 마케팅전술] 예치과 마케팅 SWOT,STP,4P전술analysis(분석) 및 예치과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언


예치과,마케팅전략,예치과,마케팅,SWOT,STP,P전략,예치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예치과

marketing 戰略

`목차`

1. 예치과 기업紹介(소개)

2. 예치과 SWOT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Threat(2) SWOT戰略 分析(분석)
- SO戰略
- ST戰略
- WO戰略
- OT戰略

3. 예치과 경영戰略
(1) CRM 戰略
(2) 서비스 戰略

4. 예치과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예치과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예치과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언 (4P戰略 제언)(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conclusion 및 나의견해
1. 예치과 기업紹介(소개)

예치과는 국내 최초의 공동개원치과 병원으로서 ‘환자중심의 진료’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우리...


예치과

marketing 戰略

`목차`

1. 예치과 기업紹介(소개)

2. 예치과 SWOT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Threat(2) SWOT戰略 分析(분석)
- SO戰略
- ST戰略
- WO戰略
- OT戰略

3. 예치과 경영戰略
(1) CRM 戰略
(2) 서비스 戰略

4. 예치과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예치과 marketing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예치과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언 (4P戰略 제언)(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conclusion 및 나의견해
1. 예치과 기업紹介(소개)

예치과는 국내 최초의 공동개원치과 병원으로서 ‘환자중심의 진료’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우리나라 의료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