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감정 휴리스틱,감definition 꼬리표,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javascript7 | javascript.co.kr report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감정 휴리스틱,감definition 꼬리표,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javascript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7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감정 휴리스틱,감definition 꼬리표,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00:21

본문




Download :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감정 휴리스틱,감정의 꼬리표,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_SLIDE_6_
02
최초 자극의 강도를 고려하라
Take 6.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사람들은 비율보다 빈도에 더 민감
1000원
빈도
12.5%
비율
_SLIDE_7_
02
최초 자극의 강도를 고려하라
Take 6.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차이식역/JND(Just Noticeable Difference)

1971년
두 개 사이의 자극을 구분할 수 있는 최소한의 차이
1987년
1992년
_SLIDE_8_
02
최초 자극의 강도를 고려하라
Take 6.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최초의 자극의 강도
…(투비컨티뉴드 )

긍정적인,브랜드,이미지,감정,휴리스틱,감정의,꼬리표,감성이,휴리스틱으로,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감정 휴리스틱,감definition 꼬리표,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다.
_SLIDE_4_
01
의사결정은 감정이 한다
Take 6.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일반커피 vs 고급커피
견습요리사 vs 셰프
_SLIDE_5_
01
의사결정은 감정이 한다
Take 6.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비율 앞에서 빈도는 작아진다

상자 A

상자 B
10개 중 하나
10%
검은 공
뽑을 확률
100개 중 8개
8%
확률 상으로는 각 10%와 8%로 상자A를 선택하는 편이 당첨확률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실험결과, 상자B를 선택하는 사람이 많았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감정 휴리스틱,감정의 꼬리표,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0 )










긍정적인%20브랜드%20이미지,감정%20휴리스틱,감정의%20꼬리표,감성이%20휴리스틱으로%20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긍정적인%20브랜드%20이미지,감정%20휴리스틱,감정의%20꼬리표,감성이%20휴리스틱으로%20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긍정적인%20브랜드%20이미지,감정%20휴리스틱,감정의%20꼬리표,감성이%20휴리스틱으로%20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긍정적인%20브랜드%20이미지,감정%20휴리스틱,감정의%20꼬리표,감성이%20휴리스틱으로%20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긍정적인%20브랜드%20이미지,감정%20휴리스틱,감정의%20꼬리표,감성이%20휴리스틱으로%20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긍정적인%20브랜드%20이미지,감정%20휴리스틱,감정의%20꼬리표,감성이%20휴리스틱으로%20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감정 휴리스틱,감definition 꼬리표,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설명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감정 휴리스틱,감정의 꼬리표,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감정 휴리스틱,감정의 꼬리표,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감정 휴리스틱 감정의 꼬리표 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순서


_SLIDE_1_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감정 휴리스틱
_SLIDE_2_
02 최초 자극의 강도를 고려하라

04 감정의(定義) 꼬리표

05 alteration(변화) 의 강약을 조절하라
Take 6.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목차
01 의사결정은 감정이 한다

03 세상을 통제할 수 있다는 환상

06 요약 및 요약 (키워드)
07 Q&A
_SLIDE_3_
01
의사결정은 감정이 한다
Take 6.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
감정 휴리스틱
확률 판단을 포함한 여러 형태의 판단이나 의사결정을 할 때 이성이 아닌 감성이 휴리스틱으로 작용하여 선택에 effect을 미치는 것을 말한다.
전체 22,35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