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k,여셩marketing ,여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6 00:39
본문
Download : 스페셜k,여셩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 모든 여성들의 바람인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맛있게 먹으면서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 ”
제품분석
_SLIDE_6_
제품분석
제품분석
“여성이라는 성공적인
틈새시장의 공략”
웰빙
다이어트
체중 조절용 시리얼 탄생
시리얼의 원조
균형잡힌 아침식사
영양과 비타민이 함유된 시리얼 탄생
단백질이 함유된 시리얼 탄생
무설탕 시리얼
_SLIDE_7_
경쟁사 제품
경쟁사 제품분석
동서식품 포스트 그래놀라
현재 다이어트 시리얼은 스페셜K밖에 없어 웰빙제…(skip)
다.레포트/경영경제
스페셜k,여셩marketing ,여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스페셜k,여셩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3 )
스페셜k,여셩marketing ,여심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순서






스페셜k,여셩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스페셜k,여셩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페셜k,여셩마케팅,여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페셜k 여셩마케팅 여심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맛있고 건강한 몸매관리
처음 하라 스페셜K
_SLIDE_2_
목차
정보수집
제품분석
경쟁사 제품 분석
현재 마케팅 상황
여성위주 스페셜K
문제점(問題點)
해결대안
남성 인지도 조사
현재 스페셜k에 대한 인지도 설문조사
-현재 스페셜K 만족도
-현재 문제점(問題點), 방향제시
새로운 스페셜k
새로운 스페셜 k에대한 남성 설문조사
남성들이 바라는 스페셜K의 방향
새로운 스페셜 k에 대한 여성 설문조사
여성들이 바라는 스페셜K의 방향
스페셜Z 개발
남성위주 스페셜K 개발
-마케팅 계획
-이미지
결론 도출
앞으로의 목표(goal)
마케팅 기대efficacy
_SLIDE_3_
회사紹介
시리얼을 최초로 탄생시킨 시리얼의 원조
-설립년도 1981년 3월 18일 (켈로그와 농심의 합작)
-국제적으로 영양적이고 균형잡힌 아침식사.
- 전세계 시리얼 시장의 45%를 차지.
제품분석
_SLIDE_4_
켈로그 탄생
영양과 단백질이 함유된 시리얼 출시
-윌 키스 켈로그
-존하비 켈로그 박사
-환자를 위한 식이요법의 개발
-천연곡물의 푸레이크 시리얼
-콘 푸레이크의 탄생과 발전
-1940년대 영양제와 비타민 제품을 첨가
-1955년대 단백질을 함유시킨 시리얼을 출시
제품분석
_SLIDE_5_
스페셜K 제품紹介
특별한` 몸매관리를 뜻하는 special과 Kellogg의 K를 붙여 만든 이름으로 켈로그만의 특별한 몸매관리 브랜드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