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06:45본문
Download : 소비자 분석(2).hwp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신제품 출시는 아기와 엄마가 편하고 행복하도록 돕고 있을 뿐만 아니라 유한킴벌리가 혁신을 지속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아기의 피부를 위한 순면감촉 통기성 커버 개발(1996년), 활동성을 보장해 주는 매직벨트 개발(1997년), 부드러운 피부를 고려한 로션처리기법 도입(1999년), 걷고 싶어하는 아기를 위한 매직팬티 출시(2005년), 그리고 친자연주의 기저귀 네이처메이드 출시(2008년). 하기스 기저귀에는 이 모든 노력의 결실로 ‘국내 최초’라는 타이틀과 수만 개의 기술이 집약되어 있습니다. 유…(drop)
다.
유한킴벌리는 1983년 국내 최초로 팬티형 기저귀를 출시한 이후, 아기가 위생적으로 편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우리나라 아기의 몸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소비자 분석 , 소비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소비자 분석
소비자 분석
Download : 소비자 분석(2).hwp( 53 )
순서
소비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分析
소비자에 구매기준 alteration(변화)
예전에는 주로 소비자들은 제품의 질보다는 가격을 먼저 비교하고 저렴한 제품을 선호하고 선택하기전 고려하는 사항이 적었으며 요즘의 소비자들은 가격을 조금 더주더라도 제품의 질 (찢어지는 정도, 향기, 인체의 미치는 영향 등)을 따지며 사용하는 용도, 자신에게 맞는 제품, 안전성, 편리성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선택 또한 사용하는 용도가 다양해지므로 서 제품의 얇고 찢어짐, 거친 정도 원단의 종류 , 어떤 화학제품이 들어있는지, 매수가 얼마나 들어있는지 등을 더욱더 고려하게 됨
소비자들의 주 구매자의 alteration(변화)
예전에는 주 소비자측은 여성으로서 특히 화장을 하고 밖에서나 안에서의 사용량이 많은
20대여성들이 주 소비자 측이었으나. 요즘의 소비자들은 남녀, 나이 구분되지 않고 주로 사용하며 특히 남성들의 사용도 높아졌고 여성들은 전 연령층에 사용이 높아졌으며 남녀전연령층의 사용량이 증가한 이유로는 두루마리 화장지와 구분되어 여러 가지를 고려해 회사, 음식점, 등에서도 볼 수 있다
경쟁사 分析
기저귀의 대명사 하기스, 아기의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