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글로벌전략(strategy),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2:20
본문
Download : 나이키,글로벌전략,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나이키,글로벌전략,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나이키,글로벌전략,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나이키,글로벌전략(strategy),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순서
나이키,글로벌전략,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나이키,글로벌전략,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글로벌전략 스포츠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글로벌전략(strategy),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_SLIDE_1_
나이키의 글로벌책략
_SLIDE_2_
목차
목차
서론
나이키의 글로벌 시장
나이키의 글로벌marketing
경쟁기업
서론
나이키의 글로벌 시장
나이키의 글로벌 marketing
경쟁기업
본론
경쟁우위에 따른 책략
시장점(長點)유율 目標(목표)에 따른 책략
경쟁위치에 따른 책략
소싱책략
본론
경쟁우위에 따른 책략
시장점(長點)유율 目標(목표)에 따른 책략
경쟁위치에 따른 책략
소싱책략
結論(결론)
1. 향후 展望
結論(결론)
향후 展望
_SLIDE_3_
서론
-1-
_SLIDE_4_
1. 나이키의 글로벌 시장
-2-
아시아
북아메리카
호주
남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_SLIDE_5_
2. 나이키의 글로벌 marketing
-3-
1. 공장 없는 메이커- 아웃 소싱 책략
2. 생산, 판매 국제적 네트워크 구축
3. 새로운 기술 개발
4. 튀는 광고 책략
5. 세계화와 현지화에 대한 적절한 균형
존맥켄로
마이클 조던
_SLIDE_6_
3. 경쟁기업
-4-
리복
아디다스
_SLIDE_7_
아디다스의 글로벌 시장
-5-
아시아
북아메리카
호주
남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_SLIDE_8_
아디다스의 글로벌 marketing
-6-
월드컵 marketing
3. 스타 marketing 기법
2. 이벤트 후원
4. 리복 합병
_SLIDE_9_
리복의 글로벌 시장
-7-
인수합병
_SLIDE_10_
리복의 글로벌 marketing
-8-
1.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 marketing
2. 육상선수와 여성을 타겟으로 잡음
_SLIDE_11_
_SLIDE_12_
본론
-9-
_SLIDE_13_
1. 경쟁우위에 따른 책략
-10-
원가우위
차별화
원가초점
초점 차별화
넓은
표적
좁은표적
경쟁
우위
경쟁
범위
낮은원가
차별화
나이키…(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