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산업마케팅-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덫 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javascript7 | javascript.co.kr report

산업마케팅-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덫 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javascript7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산업마케팅-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덫 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8:40

본문




Download : 산업마케팅-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덫 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산업마케팅,BB,제조기업들,범용화,덫,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산업마케팅-B2B%20제조기업들의%20범용화%20덫%20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산업마케팅-B2B%20제조기업들의%20범용화%20덫%20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산업마케팅-B2B%20제조기업들의%20범용화%20덫%20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산업마케팅-B2B%20제조기업들의%20범용화%20덫%20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산업마케팅-B2B%20제조기업들의%20범용화%20덫%20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산업마케팅-B2B%20제조기업들의%20범용화%20덫%20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산업마케팅-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덫 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산업마케팅-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덫 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산업마케팅 BB 제조기업들 범용화 덫 탈출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덫 탈출기
*
목차
◎서론
◎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탈출 유형
◎해결책 기업으로의 성공을 위한 점검
◎conclusion
*
톰 피터스 - `10배 +1/10현상`
각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의 품질은 10배 이상 향상되었지만 제품 간 차별성은 1/10 수준으로 떨어졌다는 것
예) 질레트의 마하 3 삼중 날 면도기
->아스다의 복제

(차별성을 잃은 제품들의 극심한 가격
경쟁으로 수익성 악화가 빈번하게 발생)

*
B2C 거래와 비교
한정된 고객대상
구매의 전문성
품질, 가격 이외의
차별화 할만한
세분화된 니즈가
상대적으로 적음
브랜드나 감성적
소구를 통한
차별화 戰略 활용
어려움
이런 속성 상
특히 B2B 제조업체들이 범용화와 힘겨운 싸움 벌이고 있음
*
새로운 경쟁 환경
수직계열화를 통한 원가절감, 규모의
경제, 제품혁신과 같은 전통적 방법들이 효력을 잃어가고 있음

누리망 으로 인한 디지털화에? 따라
고객이 가격 쉽게 비교 가능

기업 간 거래 대상의 제품(중간품)에서는 혁신도 더디게 나타남

*
목차
◎서론
◎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탈출 유형
◎해결책 기업으로의 성공을 위한 점검
◎conclusion
*
탈기업고객형 :최종 고객시장으로 전환/확장
예1) 시멕스(CEMEX)
파트리모뇨 오이
(Patrimonio Hoy)
구매력이 낮은 저소득층 고객들에게
자금조달의 기회를 마련해 줌.
시멕스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계를
탄 고객에게
효능적으로 방을 증축하는 방법 및
공사 관련 조언을 제공
*
예2) 더블에이
-B2C시장 개척
http://www.doublea.co.kr/Adpr/Ad/ad_tvpop03.html

※대규모 광고, 홍보를 통해
복사용지 브랜드 시대를 개척

※TV광고, 입소문 marketing 사용
China산 저가 제품으로 시장경쟁이 치열해진…(skip)




설명




산업마케팅-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덫 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산업마케팅-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덫 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5 )



산업마케팅-B2B 제조기업들의 범용화 덫 탈출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