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디퍼런트를읽고쓰기,感想文(감상문) ,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javascript7 | javascript.co.kr report

디퍼런트를읽고쓰기,感想文(감상문) ,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javascript7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디퍼런트를읽고쓰기,感想文(감상문) ,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0 10:19

본문




Download :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부족한 부분을 보강하려는 유혹을 떨치기 어렵기 때문
_SLIDE_5_
1부. 경쟁하는 무리들.

Chapter1. 경쟁의 본능
-경쟁에 대상으로하여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더욱 ‘평준화된’ 모습
더욱 ‘discrimination화 된’ 모습
약점을 보완하려는 시도
advantage(장점) 을 강화
하려는 시도

“discrimination화란 불균형의 상황을
더욱 불균형하게 만드는 과정에서 얻어지는 것”
_SLIDE_6_
1부. 경쟁하는 무리들.

Chapter2. 진화의 역설
-사람의 심리에 대상으로하여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진화의 역설이란,
“더 많은 것이 변할 수록 더 많은 것이 그대로 남아있다 ”
〓 “겉으로는 다르지만, 실질적으로 모든 것이 똑같다.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디퍼런트를읽고쓰기,感想文(감상문) ,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디퍼런트를읽고쓰기,感想文(감상문) ,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감상서평레포트 , 디퍼런트를읽고 감상문 독후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4p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감상서평,레포트



Download : 디퍼런트를읽고,감상문,독후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1 )




_SLIDE_1_
_SLIDE_2_
목차
1부. 경쟁하는 무리들.
경쟁의 본능/진화의 역설/카테고리 평준화/경쟁무리에서 탈출하는 방법
2부. 경쟁은 없다.”
“未來는 빨리 맛보고 싶은 달콤한 열매이면서 가능한 미뤄두고
싶은 숙제이기도 하다.
무언가를 평가하려는 시도는 결국 그 속의 다양한 구성요소들을 비슷한 존재로 만들어 버린다.”
→未來에 대한 우리의 생각은 이중적이고 모순적이다.
역 브랜드/일탈 브랜드/적대 브랜드/ 디퍼런스
3부. 未來의 비즈니스
거꾸로 읽는 경영학/未來의 아이디어 브랜드
_SLIDE_3_
1부. 경쟁하는 무리들.

_SLIDE_4_
1부. 경쟁하는 무리들.

Chapter1. 경쟁의 본능
-경쟁에 대상으로하여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평가 시스템이 더욱 구체적인 형태로 자리를 잡을 수록, 개척자들의 입지는 점점 좁아진다.
未來
낙관적,
열망
비관적,
두려움
_SLIDE_7_
1부. 경쟁하는 무리들.

Chapter2. 진화의 역설
-사람의 심리에 대상으로하여 우리가 잘못 알고 있는 것들-.
1. 추가적 확장: 기존의 제품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
2. 증식적 확장: 새로운 형…(ski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