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시각 마케팅 > javascript7 | javascript.co.kr report

시각 마케팅 > javascript7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시각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23:22

본문




Download : [1000원] 시각 마케팅.ppt




기업은 고객의 시각을 자극하여 구매를
촉진시키기 위해 고객이 선호하는 색을 제품에 적용하거나 , 참신한
스타일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을 개발하여 고객을 환기시켜 고객
의 직접적인 행동을 유발 할 수 있는 다양한 시각 marketing 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시각 마케팅 , 시각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시각 마케팅

시각 마케팅






순서

[1000원]%20시각%20마케팅_ppt_01.gif [1000원]%20시각%20마케팅_ppt_02.gif [1000원]%20시각%20마케팅_ppt_03.gif [1000원]%20시각%20마케팅_ppt_04.gif [1000원]%20시각%20마케팅_ppt_05.gif [1000원]%20시각%20마케팅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시각 마케팅
시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1000원] 시각 마케팅.ppt( 16 )


시각 marketing
목 차
시각 marketing 이란

실제 事例(사례)를 든 예

느낀점

1. 시각 marketing 이란
인간의 오감 가운데 정보 인지능력이 가장 우수한 것이 시각 이라고
합니다. 넷째 : 롯데의 경우 과일맛 맥주인 “하이주”를 선보이면서 일반 …(생략(省略))





설명
다. 둘째 : ‘윈저21’는 양주의 선택에 병 모양이 많이 좌우된다는 것에 착안하여 섹스 어필적인 병 모양을 디자인 하였습니다.

2. 실제 事例(사례)를 든 예
색을 활용한 판매촉진은 기업의 marketing strategy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병 모양을 통하여 감각에 호소하기 위하여 광고의 내용에 몸에 딱 붙는 가죽옷을 입은 여자의 몸 , 등 , 허벅지 , 가슴부위 등에 병 모양대로 파여 진 광고를 통하여 감각을 한층 더 자극하도록 하였습니다.


2. 실제 事例(사례)를 든 예
셋째 : 해태음료의 “엘로 콤비콜라”의 경우 기존의 콜라색이 갈색 이여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차별화를 위하여 파격적인 노란색을 사용하여 고객들의 인지도를 확보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첫째 : 스웨덴의 앱소루트 보드카는 기존 술병의 디자인 감각으로는 술병이라고 부를 수 없는 차별화를 시도하여 제품명과 제품설명(說明)을 종이라벨에 적지 않고 병에 직접 박아 투명도를 높여 무색 , 무취의 제품의 속성 을 effect적으로 드러내 고객들의 감각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상품의 품질이나 가격 , 기능 보다는 제품의 디자인이나 색,
제품 디스플레이(Display) 등의 시각이 전달하는 미혹함에 빠져
충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시각을 통해서 사물을 인지하고 인지된 정보들은 개인의 경
험이나 느낌을 전달해 구매를 결정짓는 중요한 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