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7:10본문
Download :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도넛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_SLIDE_1_
Mister Donut
marketing strategy제안
_SLIDE_2_
Mister Donut’s Brand Slogan
도넛 장인의 수제도넛
3. WELL-BEING!
엄선된 고급 원재료
2.FRESH!
매일 매일 신선한 반죽
1. HAND MADE!
_SLIDE_3_
1. Mister Donut 현 strategy分析(분석)
외부 環境(환경)
내부 環境(환경)(SWOT)
4P
STP
Product Life Cycle
_SLIDE_4_
SWOT 分析(분석)
소비자
20~30대
유통망
GS Retail
경쟁 회사
강한 경쟁기업
외부環境(환경)
내부環境(환경)
시장 環境(환경) 分析(분석)
S
W
O
T
_SLIDE_5_
(1) 외부環境(환경)
20대 후반-30대 초반
주로 젊은 고객층
소비자
20~30대
젊은 층
“간편한 식사 선호”
한국 대기업 유통회사
비즈니스 Know-how
유통망
GS Retail
“안전한 ...
_SLIDE_1_
Mister Donut
marketing strategy제안
_SLIDE_2_
Mister Donut’s Brand Slogan
도넛 장인의 수제도넛
3. WELL-BEING!
엄선된 고급 원재료
2.FRESH!
매일 매일 신선한 반죽
1. HAND MADE!
_SLIDE_3_
1. Mister Donut 현 strategy分析(분석)
외부 環境(환경)
내부 環境(환경)(SWOT)
4P
STP
Product Life Cycle
_SLIDE_4_
SWOT 分析(분석)
소비자
20~30대
유통망
GS Retail
경쟁 회사
강한 경쟁기업
외부環境(환경)
내부環境(환경)
시장 環境(환경) 分析(분석)
S
W
O
T
_SLIDE_5_
(1) 외부環境(환경)
20대 후반-30대 초반
주로 젊은 고객층
소비자
20~30대
젊은 층
“간편한 식사 선호”
한국 대기업 유통회사
비즈니스 Know-how
유통망
GS Retail
“안전한 유통망확보”
대기업들의 출사표
유명 경쟁 브랜드들
경쟁 산업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어려운 시장확보”
_SLIDE_6_
(1) 외부環境(환경)
대기업들의 출사표
유명 경쟁 브랜드들
경쟁 산업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어려운 시장확보”
던킨도너츠
78%
_SLIDE_7_
Product Life Cycle
한국 도넛시장
Mister Donut!
_SLIDE_8_
(2) 내부環境(환경)-SWOT分析(분석)
담백, 쫄깃한 맛의 差別(차별) 화
엄선된 고급 원재료 사용
8시간 이내의 철칙
1,100~1,400원의 고가격
전국 21개의 적은 점포 수
비효율적인 유통망 활용
수제도넛-높은 인건비
미비한 홍보활동
GS Retail 안정적 유통망
한국 도넛시장의 성장기
사회적 Well-Being 열풍
기존의 강력한 경쟁자
도넛시장 낮은 진입장벽
낮은 인지도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생략(省略))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설명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스터도넛,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41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