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마케팅 제국, 나이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14:18
본문
Download : 스포츠 마케팅 제국, 나이키.pptx
레포트/경영경제
스포츠 마케팅 제국, 나이키
순서






스포츠 마케팅 제국, 나이키
설명
스포츠,마케팅,제국,나이키,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스포츠 marketing 제국,나이키
_SLIDE_2_
CONTENTS
1
2
1) 定義(정의)
2) 분류
3) 발전
나이키
스포츠웨어
1) history(역사)
2) 기업의 사회적 책임
3) Better World 캠페인
_SLIDE_3_
스포츠 웨어의 定義(정의)
스포츠를 위한 운동과 훈련을 위한 의류와 스포츠를 구경하거나 단순히 거리에서 입혀지는 스포츠웨어 형태의 의류를 의미
_SLIDE_4_
1970년대 - 정장과 평상복 관념으로 구분
1980년대 - 정장보다 평상복이 많이 사용, 스포츠웨어라고 분류되는 의류 분야 등장. 여성 및 노인층의 스포츠 활동 참여로 스포츠 참여인구가 비약적으로 증가-> 스포츠웨어 착용 인구 증가-> 스포츠 의류시장 확대-> 스포츠웨어 관념이 점차 레저웨어로 발전
1990년대 - 야외활동용 의류가 스포츠 웨어의 중요한 아이템으로 발전, 스포츠 의류시장의 브랜드화-> 양질의 상품 공급, 상품 인지도에 대한 욕구 만족 , 글로벌화-> 저임금 생산 가능
2000년대 이후는 쾌적감성 강조시기, 스포츠의류의 상용화시기로 볼 수 있따
- 세계적으로 고감성, 고기능성 제품의 선호가 많이 나타나고 있으며, 자연친화적 제품의 강세 경향이 뚜렷함.
- 스포츠 웨어의 액티브 웨어화로 초쾌적성 감성 스포츠 의류의 일상화가 촉진될 것임.
- 스포츠 의류시장은 과거 30여년에 걸쳐 급신장 하면서, 정장 및 패션의류에서 레저의류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분야로 influence(영향)을 미치고 있음.
스포츠 의류의 발전
1970
1980
2002
2003
Company History
2001.10 Add Your Text
2001.10 Add Your Text
2001.10 Add Your Text
2002.10 Add Your Text
2002.10 Add Your Text
2002.10 Add Your Text
2003.10 Ad…(skip)
Download : 스포츠 마케팅 제국, 나이키.pptx( 93 )
스포츠 마케팅 제국, 나이키 , 스포츠 마케팅 제국, 나이키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마케팅 제국 나이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