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지식기반 사회를 위한 교수 학습 패러다임의 전환 > javascript7 | javascript.co.kr report

지식기반 사회를 위한 교수 학습 패러다임의 전환 > javascript7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지식기반 사회를 위한 교수 학습 패러다임의 전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23:06

본문




Download : 지식기반 사회를 위한 교수 학습 패러다임의 전환.hwp





학교는 심층학습, 심층기록을 만들어 가는 것을 지향…(투비컨티뉴드 )

다. 지시와 감독에 의해서 움직이는 피동적인 학교 文化(문화)에서 상상력이 풍부한 인간 양성을 기대하기 어렵다. 교수-학습은 학생들에게 그들의 상상력을 거침없이...

상상력·창의력 교육. 기존의 발상에 구애받지 않고 상상력을 풍부하게 기르는 교육으로 나가야한다. 개별 학교가 창의와 자율의 도장으로서 분위기를 만들어 가야한다고 생각한다.
설명










순서
레포트/예체능

지식기반 사회를 위한 교수 학습 패러다임의 전환

Download : 지식기반 사회를 위한 교수 학습 패러다임의 전환.hwp( 89 )



상상력·창의력 교육. 기존의 발상에 구애받지 않고 상상력을 풍부하게 기르는 교육으로 나가야한다. 체육, 음악, 미술, 드라마, 문학, 과학實驗(실험), 토론 등 그들의 생각을 체험으로 표현하도록 하고, 그러한 표현을 통해서 그들 자신의 상상력의 가능성과 한계를 체득하도록 하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교수-학습은 학생들에게 그들의 상상력을 거침없이 표현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 자극하고 인정하는 것이어야 한다. 기성의 잣대로 사전에 자유로운 발상을 억제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개별학교의 교육goal(목표) , 방법, 구성원 조직, 학교 운영 등에 있어서 독자적인 문제해결력을 확보해 나가야 한다. 교수-학습은 학생들에게 그들의 상상력을 거침없이... , 지식기반 사회를 위한 교수 학습 패러다임의 전환예체능레포트 ,

지식기반%20사회를%20위한%20교수%20학습%20패러다임의%20전환_hwp_01.gif 지식기반%20사회를%20위한%20교수%20학습%20패러다임의%20전환_hwp_02.gif 지식기반%20사회를%20위한%20교수%20학습%20패러다임의%20전환_hwp_03.gif 지식기반%20사회를%20위한%20교수%20학습%20패러다임의%20전환_hwp_04.gif 지식기반%20사회를%20위한%20교수%20학습%20패러다임의%20전환_hwp_05.gif 지식기반%20사회를%20위한%20교수%20학습%20패러다임의%20전환_hwp_06.gif


,예체능,레포트
상상력·창의력 교육. 기존의 발상에 구애받지 않고 상상력을 풍부하게 기르는 교육으로 나가야한다. 자유롭게 말하고 표현하고 평가받고 수정하고 改善하도록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특별히 한국 학교는 그 동안의 획일 경직된 체질을 감안할 때 자율, 창조, 책임의 역량을 획기적으로 키워나가도록 조성될 필요가 많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