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미술 역할극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6 22:46
본문
Download : 유아미술 역할극.hwp
또한 유아와 교사…(생략(省略))
Download : 유아미술 역할극.hwp( 93 )
유아미술역할극-결과중심과정중심
순서
유아미술 역할극에 대한 글입니다.
,예체능,레포트
레포트/예체능
유아미술 역할극
2. 준비 과정
1차 모임 - 과정중심 교육과정과 결과 중심 교육과定義(정의) 개념(槪念)을 총6명의 인원 중 3명씩 맡아서 개념(槪念)을 정리(整理) 하고 이해한 후 대본을 함께 만들어보기로 함
2차 모임 - 각자 써본 대본을 서로 본 후 한 가지 주제 수업으로 상의함
각자 맡을 역할을 분담하기로 하였음
교사 : 2명
유아 : 5명
대본 마무리 작성 :
理論 개념(槪念) 정리(整理) 및 준비과정 작성 :
마무리 정리(整理) 및 교수님께 메일 전송 :
역할극수업 준비물 :
3차 모임 - 직접 역할 연습해보고 서로 느낀점을 이야기 해보았음
3. 느낀점
교사 대 유아의 대화나 언어를 직접 기록해 봄으로써 유아와 교사의 언어 사용이나 대화법을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었다.유아미술역할극-결과중심과정중심 , 유아미술 역할극예체능레포트 ,
유아미술 역할극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