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分析,생리대marketing 전략(strategy),생리대소비자分析,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 javascript6 | javascript.co.kr report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分析,생리대marketing 전략(strategy),생리대소비자分析,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 javascript6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分析,생리대marketing 전략(strategy),생리대소비자分析,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1 16:21

본문




Download :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pptx




이에 유한킴벌리는 P&G에 내준 M/S를 찾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그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하였다.
_SLIDE_3_

생리대 시장analysis(분석)

SWOT

STP

7P

시사점

Q & A

contents
소비자 analysis(분석)

_SLIDE_4_
시장environmentanalysis(분석)
_SLIDE_5_

environmentanalysis(분석)
원 천
설 명
戰略적 의미
경제 / 文化(문화)적
environment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
생리에 대한 인식alteration(변화)
environment보호의 중요성 강조
소비자 욕구 다양화
활동하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 출시
적극적인 마케팅이 가능
친environment 제품 출시
기술적 environment
기능 및 디자인에 대한 욕구
옷 맵시 디자인까지 고려한 감각적 상품출시
법적 / 정치적
environment
독성물질 및 이물질 발견됨
제조과정의(定義) 투명함
안정성 확보
인구통계학적
environment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초경시기가 빨라짐
10…(투비컨티뉴드 )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分析,생리대marketing 전략(strategy),생리대소비자分析,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分析,생리대marketing 전략(strategy),생리대소비자分析,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다.
현 시점에서의 유한킴벌리와 P&G의 새로운 마케팅戰略을 analysis(분석) 하고 시사점을 찾아보도록 하겠다.

생리대 시장은 단순 소비재 시장을 뛰어넘은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야 하는 시장이다.

Download :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pptx( 90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1.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2.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3.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4.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5.gif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_pptx_06.gif

설명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경영경제,레포트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 , 유한킴벌리,P&G,생리대시장분석,생리대마케팅전략,생리대소비자분석,화이트생리대,위스퍼생리대경영경제레포트 , 유한킴벌리 P&G 생리대시장 생리대마케팅전략 생리대소비자 화이트생리대 위스퍼생리대





_SLIDE_1_
유한킴벌리
한국 P&G
_SLIDE_2_

Executive Summary
생리대 시장은 타 소비재 시장과는 달리 고유한 property(특성)을 지니고 있다 그리고 시대의 alteration(변화) 에 따라 시장의 environment이 alteration(변화) 하고 있다 또한 시장의 environment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인식과 구매 패턴의 alteration(변화) 로 인해 시장의 판도가 끊임없이 바뀌고 있다

P&G의 위스퍼는 최초로 출시한 ‘날개형 생리대’라는 제품의 기능적인 강점을 가지고 시장을 주도했다. 그리고 소비재 시장에서의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는 시장이기도 하다. 그 결과 M/S 1위는 유한킴벌리의 차지가 되었다. 하지만 P&G는 ‘위스퍼’라는 브랜드의 인지도와 평준화된 기능적인 측면만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실시하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