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javascript6 | javascript.co.kr report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javascript6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09:09

본문




Download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드물다.

최첨단의 기능

α
Ⅰ. 선정배경 | Ⅱ. 저비용 航空사(LCC) | Ⅲ. EASTAR JET 航空사
_SLIDE_5_
1. REVIEW
Prestige
파레토 법칙
VIP, VVIP
과시적
비싸다

상위 5%, 상위 1%

20:80

소비행위 자체가 지위와 부를 상징
비싼 고급품의 이미지
일반 서민 계층에게는 쉽게 소구되지 못하는 경향
Ⅰ. 선정배경 | Ⅱ. 저비용 航空사(LCC) | Ⅲ. EASTAR JET 航空사
_SLIDE_6_
2. Think About
일반 서민계층의 航空이용 증가
여전히 고가/고급의 이미지
航空산업의 대중화 필요

航空산업은 상류계층의 전유물로 처음
(1920~30년대에는 비행기 좌석 구분 無)
일반 서민들의 이용에 제한적
최상의 서비스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순서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이스타%20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스타 젯 저가항공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이스타,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2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 航空사”

SPEERO
기업과 경영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Ⅰ. 선정배경
Ⅱ. 저비용 航空사(Low Cost Carrier)
Ⅲ. EASTAR JET 航空사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LCC 現況(현황)

해외 instance(사례)

국내 instance(사례)
Basic Study

現況(현황)

marketing instance(사례)

비용절감 노력

_SLIDE_3_
“Why, EASTAR JET!”

Ⅰ. 선정 배경

SPEERO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_SLIDE_4_
1. REVIEW
PRESTIGE MARKETING

Mass Customization
VIP, VVIP
파레토 법칙
과시적, 희소성, 사치성, 감성적, 품질 추구
헤도니스트, 퍼펙셔니스트, 스놉,...

_SLIDE_1_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 航空사”

SPEERO
기업과 경영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Ⅰ. 선정배경
Ⅱ. 저비용 航空사(Low Cost Carrier)
Ⅲ. EASTAR JET 航空사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LCC 現況(현황)

해외 instance(사례)

국내 instance(사례)
Basic Study

現況(현황)

marketing instance(사례)

비용절감 노력

_SLIDE_3_
“Why, EASTAR JET!”

Ⅰ. 선정 배경

SPEERO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_SLIDE_4_
1. REVIEW
PRESTIGE MARKETING

Mass Customization
VIP, VVIP
파레토 법칙
과시적, 희소성, 사치성, 감성적, 품질 추구
헤도니스트, 퍼펙셔니스트, 스놉, 밴드웨건, 베블렌 effect
비싸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