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2013년까지 현대자동차 재무비율 analysis(분석) 및 경영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4 06:21본문
Download : 2009~2013년까지 현대자동차 재무비율 분석 및 경영분석.docx
구체적으로 말해 財務諸表와 기타 정보들을 分析하여 기업의 상태를 分析하는 행위이다. 이처럼 경영分析은 기업의 정보를 구체적이고 유용한 형태로 가공하여 기업 내부자와 외부인들이 활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볼 수 있따
현대자동차 기업 선정 이유
경영分析 대상으로 현대자동차를 선정한 이유는 크게 3가지이다. 외부적 목적의 경영分析은 기업 외부인들이 투자목적, 分析, 거래처에 대한 정보 등을 알아내기 위한 分析이다. 기업의 경영자 또는 관리자들이 경영활동에서 改善해야 할 부분들을 찾아내기 위해 경영分析을 사용한다면 이는 내부적 목적의 경영分析이다. 첫째로 일상생활에서 거의 매일 마주치게 되는 제품을 만들어내고, 대부분의…(To be continued )
~까지,현대자동차,재무비율,경영,경영경제,레포트
2009~2013년까지 현대자동차 재무비율 analysis(분석) 및 경영analysis(분석)
설명
2009~2013년까지 현대자동차 재무비율 analysis(분석) 및 경영analysis(분석)
순서
2009~2013년까지 현대자동차 재무비율 분석 및 경영분석 , 2009~2013년까지 현대자동차 재무비율 분석 및 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까지 현대자동차 재무비율 경영






레포트/경영경제
다.
Download : 2009~2013년까지 현대자동차 재무비율 분석 및 경영분석.docx( 76 )
경영分析 보고서
[ 현대자동차 ]
2014-05-28
목차
경영分析의 목적
현대자동차 기업 선정 이유
현대자동차 기업 introduction
경제環境(환경)分析
대외적 불안요인
대내적 불안요인
산업分析
기본 산업 分析
국내 및 해외 시장 경쟁分析
국내시장
해외시장
마이클 포터의 경쟁 세력 모델 적용
국가별 2014년 자동차 산업전망
中國 (전년대비 8.0% 성장 기대)
미국 ( 회복이 지속되나 속도는 다소 둔화 )
유럽 ( 6년 연속 감소에서 회복 반전될 전망 )
신흥국 ( 대내외 경기상황에 따라 discrimination화된 모습 보일 듯 )
현 산업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위치
경영分析
재무비율 分析
유동성 비율
자본구조 비율
효율성 비율
수익성 비율
성장성 비율
시장가치 비율
공통형 재무상태표 및 손익계산서
공통형 재무상태표
공통형 손익계산서
지수형 재무상태표 및 손익계산서
지수형 재무상태표
지수형 손익계산서
ROI 分析
지수법
結論
참고
일지
부속
경영分析의 목적
경영分析은 기업의 이해관계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행위이다.
경영分析은 기업 내부적인 사용하거나 외부적 목적으로 사용되는데, 내부적 목적의 경영分析은 경영관리를 위해 기업의 정보를 分析하는 행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