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막걸리 마케팅stp,4p分析(분석)및 전략(戰略) 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9 16:12
본문
Download : 국순당막걸리.pptx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data)입니다
Internet으로 검색한자료(data)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data)입니다.
서론
1.조사목적
2.주제선정배경
3.기업introduction
본론
1.시장analysis(분석)
2.STPanalysis(분석)
3.4Panalysis(분석)
conclusion(결론)
1.strategy1
2.strategy2
3.기대대안
_SLIDE_1_
국순당 막걸리marketing analysis(분석)
_SLIDE_2_
목 차
조사목적
주제선정배경
기업introduction
시장analysis(분석)
STPanalysis(분석)
4Panalysis(분석)
strategy1
strategy2
기대대안
서론
본론
conclusion(결론)
_SLIDE_3_
서 론
1. 조사목적
2. 주제선정배경
3.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 조사목적
최근 웰빙 바람과 더불어 붐을 일으키고 있는 막걸리 시장. 그 속에서 시장 지배에 가까운 점유율을 자랑하는 기존 기업과 경쟁하고 있는 국순당 막걸리의 marketing analysis(분석) 을 통해 국순당 막걸리의 성정 요인에 대하 알아보고자 한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stp,4p分析(분석)및 전략(戰略) 방안
본 자료(data)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Task 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국순당,막걸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국순당막걸리.pptx( 34 )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국순당막걸리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stp,4p분석및 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
순서
경영학 관련 수업 때, 국순당막걸리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2. 주제 선정 배경
2009년 10대 히트 상품에 선정된 막걸리
한 해 사이에 33%이상 성장한 막걸리시장
서울 탁주가 거의 독점하고 있던 막걸리 시장을 파고든 국순당의 어떻게 시장 돌파 를 했는지 그 strategy에 대한 analysis(분석)
서 론
_SLIDE_5_
1. 기업introduction
서 론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전통주 생산 기업
`우리는 주류 및 식음료 文化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간다` 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활동 전개
주력 상품인 백세주는 국순당 발전의 밑거름
백세주를 대체할만한 새로운 히든카드 `국순당 막걸리`
_SLIDE_6_
1. 시장analysis(분석)
2. STPanalysis(분석)
3. 4Panalysis(분석)
본 론
_SLIDE_7_
1. 시장analysis(분석)
_SLIDE_8_
1.1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_SLIDE_9_
1.1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_SLIDE_10_
1.2 시장 매력도
외형적 요인
1.현재시장규모(주종별 시장 규모)
_SLIDE_11_
1.2 시장 매력도
외형적요인
2.시장 성장률 및 잠재력(막걸리 시장 규모 展望(전망) )
막걸리는 패션이 아니라 트렌드
_SLIDE_12_
…(skip)
다.
레포트/경영경제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