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대한航空의 인적자원관리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09:34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hwp
대한航空(항공) 은 현재 주 650편 이상의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으며, 태평양 횡단 노선은 13개 취항 도시에 주간 90편의 航空(항공) 편을 운항 하면서,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따 또한 현재 100만 마일리지가 넘는 밀리언 마일러 클럽 회원 3000여 명 중 현직 CEO가 600명 에 달할 정도로 대한航空(항공) 은 CEO들이 선택하는 航空(항공) 사로 꼽히고 있따 대한航空(항공) 은 승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안락하게 航空(항공)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노석, 좌석, 객실 등 하드웨어∙모든 측면에서 더욱 수준 높은 고 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참고자료] kr.koreanair.com www.flyasiana.com www.jejuair.net www.airport.co.kr www.knto.or.kr www.visitkorea.or.kr www.skynews.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kr.koreanair.com
(3) 교육훈련
www.visitkorea.or.kr
www.seri.org
www.mk.co.kr
대한항공 , 대한항공 제주항공 , 인적자원관리성공사례 ,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시스템 , 인사관리 프로그램 , 아시아나항공
[인사관리] 대한航空의 인적자원관리 分析
www.lgeri.com
(1) 인재상
www.hankyung.com
2. 대한航空(항공) 인적자원관리
1. 대한航空(항공) 소개
www.flyasiana.com
www.dt.co.kr





다.
www.skynews.co.kr
설명
www.etoday.co.kr
Download : 대한항공 인적자원관리.hwp( 88 )
3. 대한航空(항공) 평가
2010 미주 ‘Air Cargo World’지 선정 ‘Air Cargo Award of Excellence’ 수상,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품질지수 航空(항공) 부문 2년 연속 1위 등 국내·외 航空(항공) 서비스 산업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대한航空(항공) 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航空(항공) 사로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그리고 alteration(변화) 지향적 기업문화를 모색하고 있따 대한航空(항공) 은 한국 발 국제선 여객시장에서 4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지만, 일등석 점유율은 63%에 달하며, 한국 발 미주 행 일등석 승객의 경우 80%에 이를 정도의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따 아울러 2002년 3만9000명이던 일등석 승객은 2007년에는 7만 명을 넘어서 5년 만에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2009년 3월 창사 40주년을 맞아 오는 2019년까지 초일류 航空(항공) 사로 도약하기 위한 ‘2019 경영目標(목표)’와 슬로건 ‘새로운 비상(Beyond 40 years of Excellence)’을 발표하며 명품 좌석 등 고품격 서비스, 최첨단 航空(항공) 기, 글로벌 新시장 개척 등을 토대로, 대한航空(항공) 은 오는 2019년 매출액 25조원 달성, 국제 航空(항공) 여객수송 순위 10위권 내 진입, 화물 15년 연속 1위를 유지하는 글로벌 초일류 航空(항공) 사가 된다는 目標(목표)를 세워놓고 있따 한민족의 날개에서 세계의 날개로 성장한 대한航空(항공) 은 이제 절대 안전 운항체제를 기반으로 고객중심의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航空(항공) 사로 비상하고자 노력하고 있따
www.jejuair.net
(2) 채용관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airport.co.kr
순서
(4) 복지제도
www.fnnews.com
대한항공의 인적자원관리 분석에 대한 자료입니다.
www.munhwa.com
[참고資料]
www.knto.or.kr
www.edaily.co.kr
(5) 노사관리
대한航空의 인적자원관리 分析에 대한 資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