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분석과 marketing STP,4P전략(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25 02:18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doc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flight(항공) 마케팅책략.
`목차`
1. 기업 introduction
(1)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2) 노선
(3) 수상내역
2. 아시아나 3C分析
Company
Competitor
Customer
3. 아시아나 STP 책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아시아나 SWOT分析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마케팅믹스책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rocess
Physical Evidence
6. 아시아나 마케팅책략
(1) 무형성 극복책략
(2) 비분리성 극복책략
(3) 이질성 극복책략
(4) 소멸성 극복책략
7. 아시아나flight(항공)의 위기
1. 기업 introduction
(1)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future(미래)로...
아시아나flight(항공) 마케팅책략.
`목차`
1. 기업 introduction
(1)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2) 노선
(3) 수상내역
2. 아시아나 3C分析
Company
Competitor
Customer
3. 아시아나 STP 책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아시아나 SWOT分析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마케팅믹스책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rocess
Physical Evidence
6. 아시아나 마케팅책략
(1) 무형성 극복책략
(2) 비분리성 극복책략
(3) 이질성 극복책략
(4) 소멸성 극복책략
7. 아시아나flight(항공)의 위기
1. 기업 introduction
(1)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future(미래)로 비상하려는 의지.
심볼 마크
명칭 : Wing
의미 : 고객과 함께 나아감을 의미, 진취적, future(미래)지향적 정신 내포
로고타입
견고한 正子 형태로 신뢰의 이미지를 갖는데 기반적 역할
(2) 노선
국내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 22개국 68개 도시 89개 노선 (2xxx년 8월 기준)
(3) 수상내역
2xxx년 Skytrax 세계flight(항공)대상 (World Airline Awards)
올해의 flight(항공)사(Airline of the year) 대상 수상
아시아 최고 flight(항공)사(Best Airline Asia) 수상
2. 아시아나 3C分析
Company
서비스품질 세계적 flight(항공) 권위지 ATW로부터 “Airline of the year” 수상, Skytrax가 지정한 5-Star flight(항공)사
시너지결과
신한카드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상호간 매출 증대 및 브랜드 가치 제고 등 시너지 결과 극대화
이익 2004년~2007년 연속 흑자 달성
Competito…(생략(省略))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과 마케팅 STP P전략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분석과 marketing STP,4P전략(strategy)분석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docx( 33 )
순서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분석과 marketing STP,4P전략(strategy)분석
아시아나항공,기업,SWOT과,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