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16 02:38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hwp
Download :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hwp( 98 )
설명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戰略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책략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 목적
2. 공손의 관념
가. 공손에 대한 일반적인 관념 요점
나. 우리 사회에서 유용한 공손의 관념적 정의(定義)
3. 공손 책략
가. 공손책략의 유영화를 위한 theory 적 논리
나. 공손 책략의 유형에 대한 함축적 의미
다. 공손 책략
4. 공손 책략 선택의 결정 요인
5. conclusion 및 제언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목적
❏ 사회적 덕목으로서 공손
❍ 어른에 대한 깍듯한 존대어
❍ 빈말 (떠나는 손님에게)
- 오늘 대접이 변변치 못해서 죄송…(drop)
경제경영,한국인,커뮤니케이션,나타난,공손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 ,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한국인 커뮤니케이션 나타난 공손전략
[경제경영] 한국인의 커뮤니케이션에 나타난 공손戰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