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의 마케팅 믹스전략(戰略) analysis(분석) > javascript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avascript6

피자헛의 마케팅 믹스전략(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피자헛의 마케팅 믹스전략 분석.ppt




그런 우연의 산물로
‘피자헛`이 탄생했다.피자헛의 마케팅 믹스전략 분석 , 피자헛의 마케팅 믹스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마케팅 믹스전략


%20마케팅%20믹스전략%20분석_ppt_01.gif %20마케팅%20믹스전략%20분석_ppt_02.gif %20마케팅%20믹스전략%20분석_ppt_03.gif %20마케팅%20믹스전략%20분석_ppt_04.gif %20마케팅%20믹스전략%20분석_ppt_05.gif %20마케팅%20믹스전략%20분석_ppt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피자헛,마케팅,믹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피자헛의 마케팅 믹스전략(戰略) analysis(분석)


피자헛의 마케팅 믹스전략(戰略) analysis(분석)
설명

Download : 피자헛의 마케팅 믹스전략 분석.ppt( 58 )


INDEX
history/마크기원
Yum 브랜드
경영방식
메뉴
사회공헌활동
4p marketing 믹스 책략
피자헛의 history
1958년 미국인 대학생 프랭크와 댄
카니 형제는 어머니에게 600달러를
빌려 캔자스주에 작은 피자 레스토랑
을 차린 것이 피자헛의 처음 . 이후
1970년까지 전 세계에 310개에 달
하는 가맹점을 가짐. 1977년에 펩시
콜라의 스낵 브랜드 펩시코사에 인수
됨. 이후 펩시코사는 얌 브랜드로 브
랜드 명을 변경하였고, 피자헛은
KFC, 타코벨 등의 브랜드와 함께 얌
브랜드에 속해있다
한국의 피자헛
피자헛은 1985년 이태원 1
호점 오픈을 처음 으로 한국
시장에 피자를 introduce. 현재
300여 매장과 70여종의 피
자와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
며 10년간 피자업계 1위 브
랜드 자리를 지켜옴. 전세계
피자헛 중 4번째로 큰 매출
규모를 보이고 있음.

1호점의 작은 레스토랑에는
8개의 창문이 있었는데 그
중 5개의 창문에 pizza의
알파벳 한 자씩 쓰고 나머지
3개의 창문에 무엇을 쓸까
고민하다가 오두막(hut)처
럼 생긴 건물의 외관에서 아
이디어를 얻어서 hut이라고
썼다.

마크 기원
Yum! Yum
Yum브랜드는 세계 최대의 레스토랑 기업으로서, 미국 포천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 피자헛, KFC, 타코벨, 롱 존 실버스, 에이 앤 더블유 올아메리칸 푸드 5개 브랜드를 소유. 치킨, 피자, 멕시칸 푸드, 씨푸드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도 기업으로 매년 성장을 거듭함. 전 세계의 100개가 넘는 나라에서 3만 3000개 이상의 프랜차이즈체인점을 거느리고 있음.
경영 방식
고객중심 경영
챔스 프로그램(program])
챔스 챌린지
CER 프로그램(program])
챔스 프로그램(program]) (CHAMPS Program): Cleanliness, Hospitality,Acc…(skip)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