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marketing .. 33 33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0:21
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33 33 .pptx
3. 스포츠를 통한 마케팅은 표적시장에 대한 탁월한 efficacy를 노릴 수 있다
4. 스포츠마케팅은 기업의 이미지 제고에 적합하다.
_SLIDE_8_
Chapter2
스폰서 십
_SLIDE_9_
9
스포츠 마케팅
스폰서쉽이란?
기업의 커뮤니케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스포츠, 文化(culture) , 사회 복지 분야에서 특정한 개인 또는 조직의 진흥을 위하여 기업이 제공하는 재원, 상품 또는 서비스와같은 일체의 행위에 대한 기획, 조직, 수행, 통제를 의미한다
_SLIDE_10_
10
스포츠 …(To be continued )
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스포츠마케팅.. 33 33 , 스포츠마케팅.. 33 33 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마케팅
스포츠marketing .. 33 33
순서
Download : 스포츠마케팅.. 33 33 .pptx( 59 )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스포츠marketing .. 33 33
_SLIDE_1_
스포츠마케팅( 삼성 ? 첼시 스폰서쉽)…………………………………ㅊ
철도마케팅
_SLIDE_2_
INDEX
conclusion(결론)
삼성 ? 첼시 스폰서 십 事例(사례)
스폰서 십
스포츠 마케팅
1
2
3
4
_SLIDE_3_
Chapter1
스포츠마케팅
_SLIDE_4_
4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이란
스포츠라는 매개를 통하여 필요와 욕구를 찾아 교환해주는 과정
스포츠를 통한 이익창출, 즉 비즈니스의 시각으로 스포츠를 바라보는 것
스포츠 마케팅은 교환 과정을 통해 스포츠 소비자들의 욕구와 기대를 충족시키는 데 目標(목표)를 둔 활동의 총합이다
Bernard J Mullin 1993
_SLIDE_5_
5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마케팅의 구조
_SLIDE_6_
6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스폰서 십(sponsorship)
라이센싱(Licensing)
3. 머천다이징(Merchandising)
4. 인도스먼트(Endorsement)
5. TV중계권
_SLIDE_7_
7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마케팅의 특징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광고나 판촉행위에 대한 소비자의 수용성이 크다는 점이다.
2. 스포츠의 특성(特性)상 文化(culture) , 언어, 종교를 초월하여 가장 쉽게 세계의 소 비자 들에게소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므로 efficacy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