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항공 산업 론] [경영 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事例(사례) (아시아나 항공) > javascript6 | javascript.co.kr report

[항공 산업 론] [경영 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事例(사례) (아시아나 항공) > javascript6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항공 산업 론] [경영 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事例(사례) (아시아나 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0 00:51

본문




Download : [항공산업론] [경영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사례 (아시아나 항공).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아시아나航空은?

4. 아시아나航空의 4P 마케팅 전술
■ 5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순서
아시아나, 아시아나항공, 항공사, 항공사마케팅, 항공,

[항공 산업 론] [경영 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事例(사례) (아시아나 항공)


■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 가입

1. 들어가기

다. 세계 2차 세계대전이후 급격히 발전하게 된 航空 산업은 민간화에 이르러 관광의 발전에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어왔다. 비록 출발이 늦어져 대한航空 보다는 인지도가 다소 낮다고는 하지만 아시아나 航空 또한 높은 질의 서비스와 참신한 마케팅 등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航空사 동맹인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에 가입하는 등, 세계의 유명 航空사들과 견줄 수 있을 정도로 성장을 하였다.

■ 아시아나航空의 최근 연혁
1. 들어가기


내가 알고 있기로 아시아나 航空은 대한航空의 독점을 막기 위한 政府(정부)의 정책적 지원에서 스타트하였다. 신문이나 뉴스에서 발췌한 사료도 실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길~!
본문
목차
///////////////////////////////////////////////
아시아나 항공의 우수성과 마케팅 전략등을 조사 연구하여 실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航空 산업은 고자본이 요구되는 산업이기에 각 나라에 한, 두 航空사 정도만 운영이 되고 있다아 그것도 政府(정부)의 보조를 받거나 대기업이 운영하고 있는 형태이다. 선박의 발달로 인해 세계지도가 완성되었다고 한다면 航空의 발달은 세계의 지구촌화를 이끌었다고 생각한다.설명
■ Price

■ Promotion

■ 아시아나 기업철학
3. 아시아나航空의 우수성
■ 아시아나만의 이미지



Download : [항공산업론] [경영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사례 (아시아나 항공).hwp( 85 )


■ Product of Service

5. 아시아나 ‘플라잉 매직팀’

많은 도움이 되시길~!

[항공산업론] [경영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사례 (아시아나 항공)-6036_01_.gif [항공산업론] [경영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사례 (아시아나 항공)-6036_02_.gif [항공산업론] [경영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사례 (아시아나 항공)-6036_03_.gif [항공산업론] [경영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사례 (아시아나 항공)-6036_04_.gif [항공산업론] [경영경제] 성공한 여행사,항공사의 사례 (아시아나 항공)-6036_05_.gif
///////////////////////////////////////////////
7. 마치며
현대 관광에 있어 없어서는 안 될 가장 중요한 교통수단은 航空이다. 따라서 그 아시아나 航空의 노력들을 잠시 살펴보려 한다. 화물로는 LUFTHANSA 다음으로 세계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한航空도 이미 세계적인 航空사 대열에 당당히 합류해 있다아 그만큼 한국의 航空 산업도 많은 발전을 거듭해 왔고, 이제 서비스와 마케팅 부분에서도 세계가 인정하는 수준에 까지 올라온 것이다.
신문이나 뉴스에서 발췌한 사료도 실었습니다. 그렇기에 어찌 보면 독ㆍ과점의 형태가 되어 서비스 부분이라든지 고객을 관리하는 부분에서 다소 소홀해 질 수가 있을 것 같지만 세계 여러 航空사들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을 자사의 航空을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아 국내의 시장만이 아니라 세계의 시장에서 경쟁을 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리라. 미국의 UNITED 航空과 NORTHWEST, 캐나다의 AIR CANADA, 독일의 LUFTHANSA, 프랑스의 AIR FRANCE, 영국의 B.A, 노르웨이의 KLM, Japan의 JAL 등의 세계적인 航空사들은 각자의 독특한 서비스와 마케팅 전술을 보유하고 있고, 이러한 전술들로 인해 세계적인 航空사로 발돋움 할 수 있었을 것이다. 물론 政府(정부)의 지원이 있었다고는 하지만 이미 航空 산업에서 국내 유일로 대한航空이 독점력을 지니고 있던 국내 시장에서 아시아나 航空이 이렇게 성장한 배경에는 질 높은 서비스를 위한 각고의 노력과 창의력을 지닌 참신한 마케팅 전술들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 아시아나航空의 내역

■ Place





6. 아시아나의 신문, 뉴스 자료(data)
아시아나 항공의 우수성과 마케팅 전략등을 조사 연구하여 실었습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