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11 08:07
본문
Download :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pptx
관련기사베이프의 중국(中國)인 매출비중은 31%로 지난해 대비 308%의 폭발적인 신장세를 나타냈으며 나머지 브랜드들도 15~29%의 신장률을 기록했다.베이프 선호가 두드러진 것은 특유의 다양한 캐릭터 의류와 알록달록한 컬러가 중국(中國)인 패션 취향에 맞고 상품 가격도 중국(中國), 홍콩 대비 약 15~20% 저렴하기 때문일것이다
_SLIDE_11_
해외진출 전략(戰略) - 중국(中國)
_SLIDE_12_
Product
의…(drop)
다.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 ,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customellow customellow마케팅 customellow전략 customellow 커스텀멜로우 커스텀멜로우마케팅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pptx( 41 )
순서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
_SLIDE_1_
_SLIDE_2_
4P-Product
_SLIDE_3_
4P-Price
_SLIDE_4_
경쟁사 비교analysis(분석) -셔츠
_SLIDE_5_
경쟁사 비교analysis(분석) -바지
_SLIDE_6_
경쟁사비교analysis(분석) -조끼
_SLIDE_7_
경쟁사 비교analysis(분석) -자켓
_SLIDE_8_
가격 Range
커스텀멜로우
T.I
STCO
Ziozia
자켓
17~80
30~50
13~22
14~35
조끼
18~24
19~33
6~12
11~20
바지
10~22
17~24
3~10
11~17
셔츠
8~19
12~20
4~5
7~15
_SLIDE_9_
marketing 전략(戰略) .
_SLIDE_10_
해외진출 전략(戰略) - 중국(中國)(Article)
중국(中國)인 젊은층 고객이 국내 백화점의 핵심 고객으로 급부상하고 있따 중국(中國)인 쇼핑객 가운데 차지하는 비중이 50%를 넘었고 한 매장에서 한 order (차례) 구매금액이 백만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 백화점 관계자는 `중국(中國)의 젊은 쇼핑객들은 베이프 등 젊은 감각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상이 뚜렷하고 한 번에 구매하는 금액이 100만원을 넘을 정도로 상당한 구매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원숭이 캐릭터로 유명한 베이프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고, 여성의류 브랜드 오즈세컨과 오브제, 예진, 솔리드 옴므, MCM, 모그, 제이에스티나 등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나타났다.특히, 35세 이하의 젊은 세대를 지칭하는 `바링허우`의 매출은 전체 중국(中國)인 고객 매출의 54%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