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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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6 0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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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부environment(환경) 및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2-1. 경쟁자 分析
2-2. 본미 分析 SWOT
2-3. 본미 分析 STP
2-1.경쟁자 分析한국 냉장 용기면 처음 의 선두주자-CJ
본미보다 2년 빠른 2002년 가쓰오 우동 출시
CJ의 가쓰오 우동 시advantage유율 70%
성공한 CF
資料출처 롯데삼강 marketing 팀 유경화
2-2. 본미의 현재 상황(SWOT)
상품라인의 길이(length)가 길다
강력한 유통망
냉장면 우동시장의 후발주자
매우 낮은 브랜드 인지도
가격 우위 없음
시장내 경쟁치열
CJ의 브랜드 파워
CJ의 상품라인 확대가능성
냉장면시장의 지속적성장
편의점을 통한
즉석/간편요리 시장 확대
소형 수퍼마켓에까지
냉장판매대 설치가 가속화
S W
O T
2-3. 본미 STP 分析
Segmentation: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층
-즉석식품의 다양화를 원하는 소비자층
Targeting: 대학생, 직장인, 1인가구
Positioning: 단순한 CJ 따라잡기에 급급한 나머지 확고한 포지셔닝이 부재
3. Main Strategy
3-1. 본미의 프…(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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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 내부environment(환경) 및 외부environment(환경) 分析
2-1. 경쟁자 分析
2-2. 본미 分析 SWOT
2-3. 본미 分析 STP
2-1.경쟁자 分析한국 냉장 용기면 처음 의 선두주자-CJ
본미보...
본미를 아시나요
누구냐,
넌.
냉장 용기 면이란
본미를 아시나요
2004.04. 용기면(칼국수,우동,짜장,스파게티)출시-롯데 삼강 생면시장 진출.
2004.11.본미(本味) 면 브랜드 본격 도입.
하지만
본미 인지도
브랜드에대한
인식 자체가 없음
약1.8% !!
資料출처 롯데삼강 marketing 팀 유경화
본미의 선호도
資料출처 롯데삼강 marketing 팀 유경화
42.3
18
67.4
23
38.2
7.6
1.5%
2%
왜 본미를 포기 못하나
연平均(평균) 약 20%의 고성장률
資料출처 롯데삼강 marketing 팀 유경화
단위:억원
냉장 용기면 시장의 발전 가능성Japan과의 비교
그래서 롯데는
본미를 포기하지 못한다. 본미를 아시나요
누구냐,
넌.
냉장 용기 면이란
본미를 아시나요
2004.04. 용기면(칼국수,우동,짜장,스파게티)출시-롯데 삼강 생면시장 진출.
2004.11.본미(本味) 면 브랜드 본격 도입.
하지만
본미 인지도
브랜드에대한
인식 자체가 없음
약1.8% !!
資料출처 롯데삼강 marketing 팀 유경화
본미의 선호도
資料출처 롯데삼강 marketing 팀 유경화
42.3
18
67.4
23
38.2
7.6
1.5%
2%
왜 본미를 포기 못하나
연平均(평균) 약 20%의 고성장률
資料출처 롯데삼강 marketing 팀 유경화
단위:억원
냉장 용기면 시장의 발전 가능성Japan과의 비교
그래서 롯데는
본미를 포기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