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 分析과 戰略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2 15:59
본문
Download : 뚜레쥬르 마케팅방안.hwp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빵을 만들려는 CJ의 노력으로 1997년 9월,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이라는 뜻을 가진 `뚜레쥬르(Tous Les Jours)`가 구리 교문에 1호점을 오픈하였다. [참고자료] www.tlj.co.kr www.cjfoodville.co.kr www.seri.org www.foodservice.co.kr www.delinews.c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4) Promotion
(4) Positioning Map
www.cjfoodville.co.kr
3. SWOT 分析(분석)
(2) Price
순서
www.seri.or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7. 최종 結論
(2) 경쟁사 分析(분석)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는 재료에 충실하고 자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린 homemade 스타일의 빵과 케익을 제공하는 맛있고 건강한 homemade 베이커리이다.
(1) 국내 제빵업계 history(역사) 및 상황
(3) Opportunity
4. STP 分析(분석)
(3) Positioning
www.tlj.co.kr
(4) Threat
(3) Place
뚜레주르 뚜레쥬르 , 뚜레쥬르 파리바게트 , 파리바게뜨 cj푸드빌 , 제과점프렌차이즈전략 , 제빵브랜드마케팅사례
www.hankyung.com
2. 環境(환경) 分析(분석)
www.edaily.co.kr
www.dt.co.kr
(1) Product
(1) Product
6. strategy 方案
(1) 개요
뚜레쥬르의 마케팅 分析과 戰略 방법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참고자료(資料)]
(1) Segmentation
(2) 核心(핵심)역량
5. 4P 分析(분석)
(2) Targeting
(3) Place
www.etoday.co.kr
(1) Strength
1. 뚜레쥬르 intro
www.delinews.co.kr
www.fnnews.com
(4) Promotion
(2) Weakness
뚜레쥬르의 마케팅 분석과 전략 방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뚜레쥬르는 고급 원료와 세계적인 발효 기술력으로 독자 개발하고 운영하는 21C 선진국형 고급 베이커리 체인점이며 CJ그룹의 계역 로 든든한 자금력과 사업추진력을 보여 주며 뚜레쥬르는 국내에서 유일한 노동부 인가 사업 내 직업훈련원(제빵 직종)을 운영하고 있어 국가 기능인력 및 베이커리 사업에 필요한 점포기사를 양성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Internet 기반 정보 관리 시스템인 TIS(Tous Les Jours Information System)를 통해 전 매장의 주문-생산관리-재고관리-고객관리 및 본부와의 리얼타임 정보교류 등 선진화 된 매장운영을 해나가고 있다아 뚜레쥬르는 고급원료와 선진기술로 생산한 반제품을 콜드체인 시스템(Cold Chain System)을 통해 가맹점에 공급하고 점포에서는 해동, 발효, 굽기 등 매뉴얼을 이용한 시스템화 된 제조과정을 거쳐 매장에서 바로 굽는 신선한 베이커리 전문점으로 자리 잡고 있다아 쉽게 모방할 수 없는 기술력과 시스템을 통해 놀라운 속도로 성장을 거듭한 뚜레쥬르는 빵과 케익뿐만 아니라 전문점 수준의 커피와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형 매장운영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는 등 베이커리 업계를 리드하려고 하고 있다아 뚜레쥬르 브랜드는 이미 미국, Japan, 중국,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에 상호 상표등록을 마친 상태이며, 국내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최초로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성장을 눈앞에 두고 있다아
www.mk.co.kr
www.munhwa.com

[마케팅] 뚜레쥬르의 마케팅 分析과 戰略 방법
(2) Price
www.foodservice.co.kr
Download : 뚜레쥬르 마케팅방안.hwp( 3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