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시advantage유율 향상을 위한 인터넷 쇼핑몰 `11번가(11st)` 마케팅 戰略 (A+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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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0-08 0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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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Ⅰ. 조사 개요
ƒ. 오픈마켓의 정의(定義)
4. 조사의 구성 및 방법
인터넷 마케팅 시장점유율 향상을 위한 인터넷 쇼핑몰 `11번가11st` 마케팅 전략 A+리포트
3. 설문과 FGI, 인터뷰를 통해 도출해낸 가설 및 가설 검증
3. Customer Analysis†. Environment Analysis
2. 조사의 목적
Ⅸ. 結論(결론)
ⅩⅠ. 출처
설명
1. Company Analysis
1. 11번가가 현재 시행하고 있는 marketing 전략
2. Competitor Analysis
Ⅶ. 소비문화와 형태에 따른 marketing 전략
1. 현 marketing 전략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
오늘날 쇼핑의 형태는 급속도로 변하고 있다 더 이상 마음먹고 번화가로 나가서 하는 쇼핑이 아닌, 틈나는 대로 필요할 때마다, 때에 따라서는 해외의 상품까지 빠른 시간 내에 가장 저렴한 가격을 찾아서 구입하는 쇼핑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즉, 쇼핑에서 시간과 공간의 장벽이 인터넷(Internet)으로 인해 사라졌으며 ‘같은 물건인데도 발품 팔아가며 비싸게 주고 사는 어리석은 행동’ 은 더 이상 용납되지 않는다. 특히 인터넷(Internet) 중개몰인 G마켓이 설립 2년 만에 연간 거래액 1조를 넘어섬에 따라 현대홈쇼핑 등 전통업체들이 인터넷(Internet) 중개몰 사업에 진출의사를 밝히고...
[인터넷 마케팅] 시advantage유율 향상을 위한 인터넷 쇼핑몰 `11번가(11st)` 마케팅 戰略 (A+리포트)
3. 조사의 중요성
- 목 차 -
Ⅹ. 한계점
Ⅲ. 소비문화와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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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11번가 현재 상황에 대한 分析
Ⅳ. 11번가 分析
ƒ.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
ƒ. 현대인의 소비문화와 형태„. 브랜드와 온라인(online)을 중심으로 한 소비트랜드의 변화„. effect적인 브랜드 marketing 예시 `푸마(PUMA)`
Ⅴ. 11번가의 현 marketing 전략
- 목 차 - Ⅰ. 조사개요 1.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 2. 조사의 ...
2. 오픈마켓시장의 현재상황
- 목 차 - Ⅰ. 조사개요 1.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 2. 조사의 ...
ƒ.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
Ⅷ. 전략 effect 分析
Ⅱ. 오픈마켓시장의 개요
Ⅰ. 조사개요
Ⅵ. 11번가, 무엇이 부족한가
다.𠎡년, 백화점 시장규모의 20%에도 못 미쳤던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거래금액이 2005년도 들어 10조원을 넘어서면서 60%선까지 급성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