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엠 셈 감상문 및 느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6 09:37
본문
Download : 아이 엠 셈 감상문 및 느낀점.hwp
아이 엠 셈 감상문 및 느낀점
이상하게도 나는 좋은 영화다 유명한 영화다 하면 기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영화 또한 나에게 그랬던 영화중의 하나였다.
Download : 아이 엠 셈 감상문 및 느낀점.hwp( 27 )
그래서 이 感想文(감상문) 에서는 줄거리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내가 받은 느낌 위주로 글을 써 내려 가기로 할까 싶다.
순서
워낙에도 숀 펜의 7세 지능의 정신지체인 연기는 유명했었고, 루시역을 맡은 다코타 베닝 또한 정말 흠 잡을 수 없는 연기를 펼쳤다. 유선방송에서도 충분히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잠깐 잠깐 본 게 다였던 나였는데 이번 기회에 이 영화를 제대로 보게 되었다. 유선방송에서도 충분히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잠깐 잠깐 본 게 다였던 나였는데 이번 기회에 이 영화를 제대로 보게 되었다. 제시 넬슨 감독은 처음부터 적극적으로 관객과 샘의 감정이입을 시도하였으며, 자폐증세가 있는 샘을 철저히 귀엽고, 성실하며, 착한 장애인으로 그려나감으로써 아주 완벽하게 관객들을 샘의 편에 서게 성공을 거두었다고 한다.
솔직히 나는 글 재주가 없는 편이라 처음부터 끝까지 누군가에게 내가 받은 감동이라든가 줄거리를 아주 리얼하게 표현하지 못한다.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아이 엠 셈,감상문,느낀점
이 영화의 introduction부분에 대한 부분을 찾아보니 이 영화는 초반부터 루시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이 냉정한 생각보다는 감성적인 자세로 무조건적으로 샘의 편에 서게끔 한다고 한다.
이상하게도 나는 좋은 영화다 유명한 영화다 하면 기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 영화 또한 나에게 그랬던 영화중의 하나였다.설명
[아이 엠 샘]은 총평을 보자면 7살의 지능을 가진 샘(숀 펜)이라는 한 남자의 눈물겨운 부성애를 통해 관객의 눈물을 자아내는 영화라고 한다.
장애인 부모가 아이를 양육하는 면에 있어서 과거 나는 아주 부정적인 시각을 가졌었다. 이기적인 생각인지 모르지만 장애인 부모가 무책임하게 아이들을 많이 낳는걸 보면 그 아이의 未來(미래)가 가엾게 여겨졌었고, 국가적으로 산하제한을 해야 되지 않나라는 아주 미련한 생각도 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