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활성화를위한마케팅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01:02
본문
Download : 쇼핑몰활성화를위한마케팅방안.hwp
국내에서 많이 사용되는 검색엔진으로는 야후!코리아, 심마니, 라이코스 코리아, 한글 알타비스타, 엠파스 등을 들 수 있다아
아래는 유명 검색 사이트에 `쇼핑몰`이라는 단어로 검색한 결과이다. 등록해 놓은 검색 사이트의 인지도도 물론 중요하지만, 검색되어나오는 순서와 분류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대표적인 유명 검색 사이트를 대상으로 조사해 보았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 것 또한 기업의 戰略이므로...
(1) 유명 검색엔진에 등록
이제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검색엔진은 가장 기본적인 사항이 됐다.
1. 검색엔진의 이용
고객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쇼핑몰을 잘 꾸미고, 재미있는 정보를 풍부하게 갖추고 있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1. 검색엔진의 이용
(1) 유명 검색엔진에 등록
(2) 상품디렉토리 등록
2. 각종매체를 통한 광고
(1) 배너광고
(2) off-line광고와의 병행
3. 마일리지와 수익배분
(1) 마일리지
(2) 수익배분
4. 고객만족과 개인화 戰略
5. 경품행사와 이벤트
서론
일반적으로 쇼핑몰 방문객의 7%가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아 하루에도 수백 수천개씩 새로 생겨나는 웹 사이트들 중에서,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또 그들을 고객으로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적절한 marketing 戰略이 필수다.쇼핑몰활성화를위한마케팅방안 , 쇼핑몰활성화를위한마케팅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쇼핑몰활성화를위한마케팅方案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쇼핑몰활성화를위한마케팅방안.hwp( 20 )
다.
야후!코리아(www.yahoo.co.kr)
1.LG인터넷(Internet) …(省略)






쇼핑몰활성화를위한마케팅方案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여기에는 쇼핑몰을 잘 알릴 수 있는 방법부터, 고객들에게 물질적인 이익을 제시하는 방법 등 다양한 방법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따라서 쇼핑몰의 성격과 운영 방침에 맞춰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이장에서는 웹사이트를 알리는데 부터 고객확보에 이르는 활성화 plan까지의 marketing 방법과 사례(instance)들에 대해 살펴보겠다. 왜냐하면 이미 쇼핑몰의 수는 헤아릴 수 없이 많고, 이들 쇼핑몰 모두가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처음 쇼핑몰을 구축하고 초기에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여러 가지 둥하나인 검색엔진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다. 무수히 많은 웹 사이트들을 알음알음으로 뒤져서는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잠재 고객들이 이용하는 검색엔진에서 자신의 쇼핑몰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이를 위해 반드시 유명 검색엔진에 쇼핑몰에 대한 정보를 등록해 두어야 한다.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