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여행상품,여행상품 서비스불량,신뢰 마케팅,여행상품 formula인증제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13:25
본문
Download : 저가 여행상품,여행상품 서비스불량,신뢰 마케팅,여행상품 공식인증제도.pptx
Download : 저가 여행상품,여행상품 서비스불량,신뢰 마케팅,여행상품 공식인증제도.pptx( 44 )
설명
저가 여행상품,여행상품 서비스불량,신뢰 마케팅,여행상품 formula인증제도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저가 여행상품,여행상품 서비스불량,신뢰 마케팅,여행상품 공식인증제도 , 저가 여행상품,여행상품 서비스불량,신뢰 마케팅,여행상품 공식인증제도경영경제레포트 , 저 여행상품 여행상품 서비스불량 신뢰 마케팅 여행상품 공식인증제도
_SLIDE_1_
저가 여행상품 품질 improvement대안
_SLIDE_2_
1. 여행상품 서비스불량이 발생하는 이유
지나친 저가 전략(strategy)으로 전체적인 서비스 품질 하락
여행사와 랜드사 간 기형적인 수익구조
서비스의 접점에 있는 가이드에 대한 처우 취약
(가이드 수입은 옵션과 쇼핑 커미션, 팁으로 이루어짐 -` 관광옵션과 쇼핑 강요)
관계법규 취약, 단속소홀
저가상품
수익추구
서비스
불량
_SLIDE_3_
여행상품은 ‘서비스’
1) 서비스의 경험성
: 경험하기 전에는 고객들이 서비스를 미리 파악하거나 평가하기 어려움
2) 서비스의 무형성
: 무형성 때문에 경쟁사와…(skip)
저가 여행상품,여행상품 서비스불량,신뢰 마케팅,여행상품 formula인증제도
저,여행상품,여행상품,서비스불량,신뢰,마케팅,여행상품,공식인증제도,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