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 > javascript6 | javascript.co.kr report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 > javascript6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12:13

본문




Download :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hwp




또 학생은 계속 듣고 보기만 해야 하기 때문에 수업을 듣다가 졸거나 딴 생각하기가 쉽다.

Download :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hwp( 91 )


1) 특징 : 가르치는 사람이 일방적으로 학습자에게 학습 정보를 전달하고 이해시키는 교육방법이다.
1. 강의법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
순서


5. 탐구수업과 발견수업
3) 단점 : 학습자의 수준은 천차만별인데, 그것을 고려하여 진행할 수가 없다. 학습자들이 참여해야만 수업이 진행된다.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8470_01_.gif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8470_02_.gif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8470_03_.gif

1) 특징 : 학습자들 끼리 생각을 교환하면서 문제를 해결하면서 배우는 교육방법이다. 자율성을 기를 수 있다. 교수자는 마무리를 하거나, 토의 중간에 도움이 되는 말을 함으로 학습자들의 토론을 돕는다. 이 방법은 주로 교수자의 설명(說明)으로 학습 내용이 전달된다. 자신의 생각을 주장하거나, 상대방의 주장을 수용하는 태도를 기를 수 있다. 여러 명을 앉혀놓고 가르칠 수 있기 때문이다. 3쪽

2. 토의법




2) advantage(장점) : 학습자들 간의 의사소통이 중요하기 때문에, 토론하면서 자연히 사회성을 기를 수 있다. 또, 교수자가 가진 지식을 있는 그대로 전달 할 수 있다.
목차
6. 역할놀이 교수법
7. 시뮬레이션

다. 즉, 교수자가 제시하는 글, 언어 등을 통해 학습자가 학습하는 것인데, 이때 학습자는 수동적으로 학습한다. 또 교수자가 원하는 대로 학습내용을 관리하고 진행할 수 있다.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 - 대학 report 제출자료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교육공학]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 - 대학 레포트 제출자료

4. 프로젝트법

1. 강의법

설명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



2. 토의법
3. 문답법
[교육Engineering] 교수방법에 대한 조사
2) advantage(장점) : 강의법은 우리나라처럼 학생수가 많은 나라에 효과(效果)적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