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어 봐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4 01:01
본문
Download :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hwp
-어떻게 하면 큰 꽃을 만들 수 있을까?
-꽃의 이름은 무엇이니?
음악을 들으며 선생님의 이야기에 유아가 표현해 본다)
새싹은 점점 자라 꽃봉오리가 되었어요.
-이번엔 꽃잎이 되어 큰 꽃을 만들어 볼까?
-다 같이 커다란 꽃봉오리를 만들어 보자
갑자기 바람이 세게 불었어요.
꽃은 시들어 갔어요.
-꽃이 어떻게 생겼니?
설명
-꽃봉오리가 활짝 피는 모습을 표현해 보자
*꽃을 표현했을 때 느낌을 이야기 한다.
3.종결
-꽃 모양이 어떻게 생겼니?
-가장 재미있었던 동작을 다시 한번 표현해 볼까?
바람이 살랑 살랑 불었어요.
* 꽃을 탐색하고 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꽃화분을 제시해준다.)
* 꽃을 탐색하고 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꽃화분을 제시해준다.) -꽃의 이름은 무엇이니? -꽃은 무슨 색을 나타내고 있니? -꽃이 어떻게 생겼니? -꽃 모양이 어떻게 생겼니? -꽃이 어떻게 자랄까?
꽃봉오리에 햇빛과 물을 주었더니 꽃봉오리가 벌어지기 스타트했어요.
Download :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hwp( 89 )
-꽃이 어떻게 자랄까?
또 햇빛과 물을 주었더니 이번에는 활짝 예쁜 꽃을 피웠어요.
-어떤 표현이 제일 기억에 남아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꽃을 표현해 보니 어땠니?
겨울동안 잠을 자던 새싹이 땅속에서 나오기 스타트했어요.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어 봐요]
순서
영유아교수방법론,동작교육,꽃이 되어 봐요
꽃잎이 떨어졌어요.
-어떤 표현이 제일 어려웠어요?
다.
-꽃은 무슨 색을 나타내고 있니?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7174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310/%5B%EC%98%81%EC%9C%A0%EC%95%84%EA%B5%90%EC%88%98%EB%B0%A9%EB%B2%95%EB%A1%A0%5D%20%EB%8F%99%EC%9E%91%EA%B5%90%EC%9C%A1%5B%EA%BD%83%EC%9D%B4%20%EB%90%98-7174_01_.jpg)
![[영유아교수방법론] 동작교육[꽃이 되-7174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310/%5B%EC%98%81%EC%9C%A0%EC%95%84%EA%B5%90%EC%88%98%EB%B0%A9%EB%B2%95%EB%A1%A0%5D%20%EB%8F%99%EC%9E%91%EA%B5%90%EC%9C%A1%5B%EA%BD%83%EC%9D%B4%20%EB%90%98-7174_02_.jpg)
*여러 명의 유아가 하나가 되어 큰 꽃을 표현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