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5 21:56
본문
Download : 이니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이니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이니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이니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이니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이니시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이니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87 )
이니시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이니스프리그녀들의 주머니 속 오아시스를 만들다
_SLIDE_2_
1. 시장分析- 태국 국가 선정 이유
태국여성의 경제성장과 한류현상으로 인한 한국화장품 수요 증가
관세 철폐에 따른 화장품시장 진출 용이
전년대비112.5% 성장
[화장품 관세철폐]
한-태 FTA가 발효함에따라 2xxx년부터 매년 3%감소하여 2xxx년에 완전히 철폐될 예정
한국산 화장품의 대 태국 진출도 더욱 용이해지며 가격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예상
data(자료): 대한 무역투자 진흥공사
[뉴스테이지2xxx.06.01 ]
_SLIDE_3_
소비자 分析 Target 20’s
[태국여성 400명]
한국 화장품 구매 경험자의 대부분이
25~29세의 미혼 여성
월 급여는 1만~2만 바트로
월 mean or average(평균) 급여의 10%를 화장품 구입
2xxx기준 직장 여성 증가로
스킨 케어 화장품 구매 증가
Activity
Interest
data(자료): Ms. Khemika 연구 논문
data(자료): The Straits Time Euromonitor, 코트라 싱가포르 무역관
[수입 화장품 선호]
전체 화장품 시장의
5~10%만 태국현지브랜드
나머지 약 90%가 외국계제품
But, 지출 가능 금액이 제한
So,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한국 브랜드에 큰 관심
[촉촉 매끈 피부표현 열광]
‘화장품 한류를 뛰어넘어 메이크업 한류 열풍 도달’
‘한국의 자연스런 무결점 화장법’
유투브 동영상 건당 조회수 수 백만 건
한 듯 안 한듯 촉촉하고 맑은 피부표현인기
그녀들의 워너비 메이크업 스타
소녀시대 !
data(자료): KOTRA…(생략(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