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影響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analysis(분석) 과 브랜드 선택 事例(사례) ana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4 10:55
본문
Download : 2000원][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분석과 브랜드 선택 사례 분석.ppt
”고 말했다.
브랜드,선택,브랜드,선택,미치,주요,요인들,과,브랜드,선택,사례,경영경제,레포트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5D%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EC%97%90%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3%BC%EC%9A%94%20%EC%9A%94%EC%9D%B8%EB%93%A4%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20%EC%82%AC%EB%A1%80%20%EB%B6%84%EC%84%9D_ppt_01.gif)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5D%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EC%97%90%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3%BC%EC%9A%94%20%EC%9A%94%EC%9D%B8%EB%93%A4%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20%EC%82%AC%EB%A1%80%20%EB%B6%84%EC%84%9D_ppt_02.gif)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5D%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EC%97%90%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3%BC%EC%9A%94%20%EC%9A%94%EC%9D%B8%EB%93%A4%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20%EC%82%AC%EB%A1%80%20%EB%B6%84%EC%84%9D_ppt_03.gif)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5D%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EC%97%90%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3%BC%EC%9A%94%20%EC%9A%94%EC%9D%B8%EB%93%A4%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20%EC%82%AC%EB%A1%80%20%EB%B6%84%EC%84%9D_ppt_04.gif)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5D%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EC%97%90%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3%BC%EC%9A%94%20%EC%9A%94%EC%9D%B8%EB%93%A4%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20%EC%82%AC%EB%A1%80%20%EB%B6%84%EC%84%9D_ppt_05.gif)
![2000원][브랜드%20선택]%20브랜드%20선택에%20영향을%20미치는%20주요%20요인들에%20대한%20분석과%20브랜드%20선택%20사례%20분석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2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5D%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EC%97%90%20%EC%98%81%ED%96%A5%EC%9D%84%20%EB%AF%B8%EC%B9%98%EB%8A%94%20%EC%A3%BC%EC%9A%94%20%EC%9A%94%EC%9D%B8%EB%93%A4%EC%97%90%20%EB%8C%80%ED%95%9C%20%EB%B6%84%EC%84%9D%EA%B3%BC%20%EB%B8%8C%EB%9E%9C%EB%93%9C%20%EC%84%A0%ED%83%9D%20%EC%82%AC%EB%A1%80%20%EB%B6%84%EC%84%9D_ppt_06.gif)
순서
Download : 2000원][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분석과 브랜드 선택 사례 분석.ppt( 55 )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影響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analysis(분석) 과 브랜드 선택 事例(사례)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의사결정과 브랜드 선택
만족=미소
웹서핑
불만족=분노
고민
vs
의사결정
그렇다면 기업에서는??
브랜드 파워의 부족으로 닛산 자동차는 미국에서 천 달러 정도 값싸게
판매되고 있으며, 커다란 수익 기회를 상실하고 있다 -카롤로스 곤(닛산 CEO)
개요 (브랜드 선택에 influence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
브랜드
선택
고려 상표군
의사결정 프레임
맥락효과(效果)
시장 구조
고려 상표군
(Consideration set)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 - 2단계 모형
브랜드 현저성!!!
브랜드 가치!!!
브랜드 현저성의 유형
브랜드 현저성의 유형(정서적 유대관계)
AFFECT
AFFECT
[ 코카콜라의 예 ]
[ 나이키의 예 ]
고려 상표군 책략 example(사례) : T.O.P
농심 신라면은 라면 소비대국 china(중국) 에서 ‘현지화’가 아닌 ‘差別화’로 자리잡은 대표적 example(사례) 다……
…(중략)… 조 대표는 “china(중국) 의 독특한 향신료 맛을 가미하지 않고, 신라면 특유의 매운맛을 강조해
1.2위안(약 216원) 이상의 고급 봉지면 시장에 뿌리내렸다.
시장은 상하이, 베이징 등 대도시로 한정될 수밖에 없었다. 差別화는 맛과 가격에서
동시에 이뤄졌다. 그는 “벤츠가 마켓쉐어에 연연하지 않는 …(省略)
설명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분석과 브랜드 선택 사례 분석 ,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분석과 브랜드 선택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 미치 주요 요인들 과 브랜드 선택 사례
[브랜드 선택] 브랜드 선택에 影響을 미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analysis(분석) 과 브랜드 선택 事例(사례) analysis(분석)
다. 여기에
끓여먹는 봉지면 문화를 심어야 했고, 지방 유통망을 개척해야 했다. china(중국) 식문화는 원래 끓이지 않은 물에 면을 풀어먹을 만큼 열악했다. 조 대표는 “상하이시장의 경우
신라면은 브랜드 선호도에서 china(중국) 토종브랜드인 강사부(65%), 통일(16%)에 이어 3위(8%)를 달리고 있다 ”며
“china(중국) 봉지면 시장에서 1.2위안 이상 제품의 비율은 20%에 불과하다.”고 설명(explanation)했다.”고 전했다. 신라면은 가격책략에서
2.8~3위안(약 503원~539원)으로 경쟁사인 강사부 제품보다 2배 높은 고가격 정책을 택했다. “신라면의 매운맛이 성공하자 된장· 소고기 맛 등 한국 고유의 맛을 잇따라 china(중국) 시장에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