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分析(분석)과 싱가포르航空(항공) 서비스 혁신책략分析(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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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10 2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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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항공 관계자는 “싱가포르항공은 쾌적한 여행을 위한
필수 요소 2가지인 기내경험과 정시 운항성 모두에서 높은 점수
를 얻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
하기 위해 혁신적인 變化(변화)와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 보도data(자료) 전문 통신사 뉴스 와이어 2013. 05. 07 기사 발췌 `
싱가포르 항공 서비스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평가
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_SLIDE_5_
기내 경험 (In-flight experience)
항공 서비스 평가에 있어 가장 객관적인 항목
정시 운항성 (On-time performance)
Who is the Singapor Airline
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_SLIDE_6_
국가
업종
설립
본사
허브공항
동맹체
회사 슬로건
네트워크 범위
싱가포르
항공업
1947년 Malayan Airway로 설립
싱가포르
싱가포르 창이(changi) 국제공…(skip)






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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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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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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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2_
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2.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strategy
(1) 위기극복事例(사례)
(2) 유형 서비스strategy
(3) 무형 서비스strategy
3. 싱가포르항공 서비스분석과 한계점
(1) 서비스 혁신의 효과(效果)
(2) core 혁신strategy
(3) 한계점
4. 結論
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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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_SLIDE_4_
싱가포르 항공,
‘세계 항공사 톱20’서 1위 선정
NEWSWIRE
Date today 13/05/07
미국의 경제 전문 online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세계 20개 톱 항공사의 ‘기내 경험’(in-flight experience)과
‘정시 운항성’(on-time performance)을 평가한 결과,
싱가포르항공이 기내 경험 항목에서 100점 만점 기준으로
만점에 가까운 98점, 정시 운항 항목에서 74점을 받아
종합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