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3차지표 평가인증 만3세관찰일지 10명분 7~10월 > javascript5 | javascript.co.kr report

3차지표 평가인증 만3세관찰일지 10명분 7~10월 > javascript5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3차지표 평가인증 만3세관찰일지 10명분 7~10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9 19:53

본문




Download : 2018년 만3세 7~8월 관찰일지.hwp




교사의 출발신호에 맞춰 비행기가 되어 장애물을 두 발로 점프하며 능숙하게 넘어본다. 네모 접기를 한 후 옆 친구가 하는 것을 바라본다. ㅈ글자에 동그라미를 그리며 “이거는 지용이할 때 지용이야 동생 지호할때도 지랑 똑같아”라고 옆 친구에게 이야기 한다. 10월 23일


2018년 평가인증 觀察일지 자료입니다

신발을 신발장에 가지런히 정리(arrangement) 후 교사와 눈이 마주쳐 웃어 보인다. 점심식사 중 옆으로 기대어 앉아 교사가 바르게 앉아 식사할 수 있도록 이야기 하자 도시락을 당겨 바르게 앉는다. 네모 접기를 한 후 옆 친구가 하는 것을 바라본다.
8월 8일
자유선택 활동 중 자석블록을 가지고 놀이하는 친구에게 다가가 “ 나도 하나만 줄래?” 하고 말한다. 9월 14일 색종이 두 장으로 가지고 자리에 앉아 딱지 접기를 한다. 10월 5일 한글공부를 하며 교사가 “지렁이의 지읒” 하고 말하자 지용이가 “지렁이”하고 크게 따라 읽는다.
9월 28일
신발을 신발장에 가지런히 정리 후 교사와 눈이 마주쳐 웃어 보인다. 교사의 출발신호에 맞춰 비행기가 되어 장애물을 두 발로 점프하며 능숙하게 넘어본다. 8월 8일 해상교통기관에 대해 이야기 나누기를 하는 중 교사의 질문에 지용이가 손을 높이 들고 앞으로 나온다. ㅈ글자에 동그라미를 그리며 “이거는 지용이할 때 지용이야 동생 지호할때도 지랑 똑같아”라고 옆 친구에게 이야기 한다. 8월 21일 신체 활동 중 비행기가 이륙하는 모습을 표현하기로 하자 두 팔을 벌리고 천천히 움직여 본다. 9월 28일 배식을 하며 언어 모듬 친구들을 부르자 지용이가 도시락을 들고 차례 지켜 줄을 선다. 친구가 싫다고 대답하자 “ 나도 이게 너무 하고 싶은데 나랑 같이 놀자” 하고 다시 한번 말을 건넨다.
8월 21일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7월 11일
설명


3차지표 평가인증 만3세관찰일지 10명분 7~10월

신체 활동 중 비행기가 이륙하는 모습을 표현하기로 하자 두 팔을 벌리고 천천히 움직여 본다. 두 손으로 도시락을 내밀며 “선생님 오늘 흘리지 않고 다 먹을거에요” 라고 말한다. 식사가 끝난 후 휴지를 뜯어와 밥풀을 주우며 “선생님 오늘은 조금 흘렸어요 내일은 안흘리고 먹을꺼에요” 하고 말한다.


순서

Download : 2018년 만3세 7~8월 관찰일지.hwp( 55 )



색종이 두 장으로 가지고 자리에 앉아 딱지 접기를 한다.
10월 5일
직접 쓴 자료에요 소중히 사용해주세요




물놀이 활동 시 친구 동하와 시은이와 함께 물장구를 하고 미끄럼틀을 탄다. 교사가 물을 뿌리자 함께 맞대응을 하며 큰 목소리로 “ 엄청 재미있어요” 라고 말하며 웃는다.
7월 11일
배식을 하며 언어 모듬 친구들을 부르자 지용이가 도시락을 들고 차례(次例) 지켜 줄을 선다. 교사를 바라보며“ 우리 아빠는 작은 배도 만들고 큰 배도 만들어요 ” 다시 친구들을 보며 “ 사람도 탈 수 있고 자동차도 탈 수 있고 장난감도 탈 수 있어요” 라고 말하며 손으로 배 모양을 만들어 보인다. 두 손으로 도시락을 내밀며 “선생님 오늘 흘리지 않고 다 먹을거에요” 라고 말한다. 9월 10일 실외활동 시 교사에게 “선생님, 나무에 나뭇잎이 색깔이 변했어요.” 라고 말하며 친구들과 함께 관찰하며 바닥에 떨어져 있는 도토리를 발견하고는 교사에게 가지고 와 “ 이거 다람쥐가 먹어요 다람쥐가?” 라고 말하며 주머니에 넣고는 씨익 웃는다. 식사가 끝난 후 휴지를 뜯어와 밥풀을 주우며 “선생님 오늘은 조금 흘렸어요 내일은 안흘리고 먹을꺼에요” 하고 말한다. “선생님 지용이 인사 안했어요” 라고 말하며 교사 앞으로 다가와 큰 목소리로 인사 후 사물함에 가방을 정리(arrangement)한다.
만3세 관찰일지


7월 23일
9월 10일
다. “선생님 지용이 인사 안했어요” 라고 말하며 교사 앞으로 다가와 큰 목소리로 인사 후 사물함에 가방을 정리한다. 교사가 다가가 딱지 접는 순서를 알려주자 색종이를 뺏어 가져가며 “제가 해볼게요” 라며 다시 딱지를 접어 본다. 7월 23일 물놀이 활동 시 친구 동하와 시은이와 함께 물장구를 하고 미끄럼틀을 탄다. 교사가 다가가 딱지 접는 순서를 알려주자 색종이를 뺏어 가져가며 “제가 해볼게요” 라며 다시 딱지를 접어 본다. 친구가 싫다고 대답하자 “ 나도 이게 너무 하고 싶은데 나랑 같이 놀자” 하고 다시 한번 말을 건넨다. 교사를 바라보며“ 우리 아빠는 작은 배도 만들고 큰 배도 만들어요 ” 다시 친구들을 보며 “ 사람도 탈 수 있고 자동차도 탈 수 있고 장난감도 탈 수 있어요” 라고 말하며 손으로 배 모양을 만들어 보인다. 10월 23일 자유선택 활동 중 자석블록을 가지고 놀이하는 친구에게 다가가 “ 나도 하나만 줄래?” 하고 말한다. “선생님 지용이 인사 안했어요” 라고 말하며 교사 앞으로 다가와 큰 목소리로 인사 후 사물함에 가방을 정리한다. 점심식사 중 옆으로 기대어 앉아 교사가 바르게 앉아 식사할 수 있도록 이야기 하자 도시락
9월 14일

2018년 만3세 7~8월 관찰일지-8585_01_.jpg 2018년 만3세 7~8월 관찰일지-8585_02_.jpg 2018년 만3세 7~8월 관찰일지-8585_03_.jpg 2018년 만3세 7~8월 관찰일지-8585_04_.jpg 2018년 만3세 7~8월 관찰일지-8585_05_.jpg

해상교통기관에 대해 이야기 나누기를 하는 중 교사의 질문에 지용이가 손을 높이 들고 앞으로 나온다. 점심식사 중 옆으로 기대어 앉아 교사가 바르게 앉아 식사할 수 있도록 이야기 하자 도시락을 당겨 바르게 앉는다.
7월 11일 신발을 신발장에 가지런히 정리 후 교사와 눈이 마주쳐 웃어 보인다.
실외활동 시 교사에게 “선생님, 나무에 나뭇잎이 색깔이 변했어요.” 라고 말하며 친구들과 함께 관찰하며 바닥에 떨어져 있는 도토리를 발견하고는 교사에게 가지고 와 “ 이거 다람쥐가 먹어요 다람쥐가?” 라고 말하며 주머니에 넣고는 씨익 웃는다.
한글공부를 하며 교사가 “지렁이의 지읒” 하고 말하자 지용이가 “지렁이”하고 크게 따라 읽는다. 교사가 물을 뿌리자 함께 맞대응을 하며 큰 목소리로 “ 엄청 재미있어요” 라고 말하며 웃는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