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strategy)分析 > javascript5 | javascript.co.kr report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strategy)分析 > javascrip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5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strategy)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09:00

본문




Download :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hwp




아이스크림 시장 현황분석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현황분석은 그래프를 통해 나타 내었습니다. 경쟁업체分析은 나뚜루,하겐다즈,스타벅스,아이스베리,커피빈,레드망고 등을 조사하였습니다.배스킨라빈스31 ,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배스킨라빈스31


다. 레포트 자료나 참고자료 팀레포트시 참고하셔도 좋은 자료입니다.




Download :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hwp( 50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배스킨%20라빈스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1.gif 배스킨%20라빈스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2.gif 배스킨%20라빈스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3.gif 배스킨%20라빈스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4.gif 배스킨%20라빈스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5.gif 배스킨%20라빈스의%20성공%20마케팅%20전략분석_hwp_06.gif

1. 회사 개요

2. 기본 정신

3. 배스킨라빈스 history

4. 아이스크림 상식

5.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6.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7. 브랜드 포지셔닝

8. 경쟁사 分析(분석)

9. 자사 分析(분석)

10. marketing 믹스 分析(분석)

11. 소비자 分析(분석)

12. 향후 戰略 및 계획


6.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배스킨라빈스가 75%이상의 시長點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 하겐다즈, 나뚜루가 3자 구도를 형성하고 있고 대기업 위주의 경쟁이 아이스크림 시장 전체를 이끌고 있다 2005년 설립 20주년을 맞이하게 되는 배스킨라빈스는 8월 현재 전국 670여개의 체인점을 보유한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03년 1,100억원을 달성한 배스킨 라빈스는 2004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점포 확대 가열과 웰빙이라는 KEY WORD로 약 1,600억원의 매출 신장을 예상하고 있다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지난해 상반기 연이은 해외업체들의 진출과 더불어 아이스크림 시장이 확대됨과 동시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하겐다즈가 시長點유율 상승을 위해 戰略을 본격화 하고 있다

돌로미티는 피부미용에 좋은 녹차와 성인병 예방에 效果(효과)적인 인삼, 검은콩, 알로에 등을 첨가한 아이스크림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설탕 대신 포도당과 올리고당을 넣은 저당 아이스크림인 샤베르 역시 토마토, 고구마 등을 이용한 기능성 아이스크림을 메뉴에 …(To be continued )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업체인 배스킨라빈스의 경영전략(strategy)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보고서 資料나 참고資料 팀보고서시 참고하셔도 좋은 資料입니다.
순서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strategy)分析




대표적인 아이스크림업체인 배스킨라빈스의 경영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아이스크림 시장 現況(현황) 分析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現況(현황) 分析은 그래프를 통해 나타 내었습니다. 경쟁업체분석은 나뚜루,하겐다즈,스타벅스,아이스베리,커피빈,레드망고 등을 조사하였습니다.
전체 22,7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