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8 00:26
본문
Download :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hwp
(28쪽)
7) 리더가 모든 문제를 다 해결할 수는 없겠지만 구성원들의 능력으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라면, 유능하고 자애로운 리더의 위기관리 능력과 문제 해결능력은 조직을 되살리는 근원이 될 수 있다아 그리고 그 능력의 아래에 흐르는 덕목은 무엇보다 인간미이다. (24쪽)
5)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심장과 직관이 이끄는 대로 살아갈 수 있는 용기를 가지는 것입니다. (34쪽)
8) 리더는 인간적 욕망을 인내해야 하는 자기절제가 필요하다. 이미 당신의 심장과 직관은 당신이 정말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25쪽)
6) 최고의 인재를 찾아라. 마음껏 몰입하고 미칠 수 있는 environment을 만들어주어라. 아낌없이 지원하고, 공감하고, 위로해주어라. 온갖 모험을 장려하고 즐기게 하라. 그러한 헌신은 풍요라는 열매를 거두게 될 것이다. (16쪽)
2) 진정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성, 영감은 경계가 분명한 의식의 세계보다는 모든 것이 뒤엉켜 흐르는 꿈과 무의식의 세계에서 더 큰 자양분을 얻을 것이라 쉽게 짐작할 수 있다아 (19쪽)
3) 초일류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무한경쟁의 산업현장에서, 기업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하고 새로운 理論(이론)과 패러다임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 리더, 文化(문화)와 과학기술 그리고 창의적 발상을 동시에 아우르는 멀티플레이형 인재를 요구하고 있다아 (23쪽)
4)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고 긍지를 느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일에 푹...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에 대한 발췌요약 및 book report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 김길웅, 김기영 외, 21世紀 북스
1. 본문 발췌
2. book report
1. 본문 발췌
1)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신화를 접하면 허무맹랑한 허구로 읽히거나 해독할 수 없는 암호 체계로 보이기 십상이다. 리더의 욕정과 탐심은 잘못된 판단을 초래해 조직과 그 구성원을 위험…(skip)
설명
다.
Download :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hwp( 86 )
순서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에 대한 발췌요약 및 독후감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 김길웅, ..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에 대한 발췌요약 및 독후감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 김길웅, .. ,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국어국문방송통신 , 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 국어국문학과 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
방송통신/국어국문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1.gif)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2.gif)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3.gif)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4.gif)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5.gif)
![[1]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5D%EC%88%B2%EC%97%90%EC%84%9C%EB%A6%AC%EB%8D%94%EC%9D%98%EA%B8%B8%EC%9D%84%EB%AC%BB%EB%8B%A4%EB%8F%85%ED%9B%84%EA%B0%90_hwp_06.gif)
숲에서리더의길을묻다독후감,국어국문학과,학년,신화의세계,공통,신화,국어국문,방송통신
국어국문학과 3학년 신화의세계 공통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에 대한 발췌요약 및 book report
[신화의 숲에서 리더의 길을 묻다], 김길웅, 김기영 외, 21世紀 북스
1. 본문 발췌
2. book report
1. 본문 발췌
1) 전문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신화를 접하면 허무맹랑한 허구로 읽히거나 해독할 수 없는 암호 체계로 보이기 십상이다. (16쪽)
2) 진정 기발한 상상력과 창의성, 영감은 경계가 분명한 의식의 세계보다는 모든 것이 뒤엉켜 흐르는 꿈과 무의식의 세계에서 더 큰 자양분을 얻을 것이라 쉽게 짐작할 수 있다아 (19쪽)
3) 초일류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무한경쟁의 산업현장에서, 기업들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하고 새로운 理論(이론)과 패러다임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 리더, 文化(문화)와 과학기술 그리고 창의적 발상을 동시에 아우르는 멀티플레이형 인재를 요구하고 있다아 (23쪽)
4) 자신이 하는 일을 좋아하고 긍지를 느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일에 푹 빠져서 지낼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행복이고 축복받은 삶이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