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사회복지] 자기intro 서 IT 정보통신 > javascript5 | javascript.co.kr report

[사회복지] 자기intro 서 IT 정보통신 > javascript5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복지] 자기intro 서 IT 정보통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3 10:36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 자기소개서 IT 정보통신.hwp




저는 이와 같은 훌륭한 부모님의 가르침에 감사 드리며 열심히 따르고 본받고자 노력했습니다. 국인 가족인 저의 아버지는 현재 군복무 중이시며 늘 우리 자녀들의 교육에 온 정성을 다하시고 넉넉하지 못한 살림에도 가족의 화목을 주셨으며, `언제나 최선을 다하자`는 가훈을 몸소 실천하고 계십니다. 고등학교 2학년 과정 때에는 반 친구의 권유로 오전에는 학업에 열중하고 오후에는 컴퓨터 프로그램(program]) 회사를 6개월 정도 다니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신입생 때부터 학교 생활에 충실하였고, 특히 수업시간에 선생님의 말씀에 귀기울이며 성적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늘 상위권을 유지하였습니다.

저는 1974년에 강원도 철원에서 3남매 중 막내로 태어나 부모님의 사랑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자랐습니다. 어머니는 다정다감하신 성격으로 저희 2남매를 건강하게 키우셨으며 아버지의 뒷바라지를 충실히 하시는 현모양처입니다. 군에 입관련되어 통신병을 하던 중 전산 쪽에 남들보다 뛰어나 행정으로 착출 되어 행정병으로 직책을 전업하였습니다. 군대 제대 후 ○○○ 라는 산업디자인 교육원에서 학원 수강생들 오리엔테이션 및 수강생들 관리…(skip)
[사회복지]%20자기소개서%20IT%20정보통신_hwp_01.gif [사회복지]%20자기소개서%20IT%20정보통신_hwp_02.gif





자기소개/IT전산통신

[사회복지] 자기intro 서 IT 정보통신

설명

Download : [사회복지] 자기소개서 IT 정보통신.hwp( 45 )



다.사회복지,자기소개서,IT,정보통신,IT전산통신,자기소개



[사회복지] 자기소개서 IT 정보통신 , [사회복지] 자기소개서 IT 정보통신IT전산통신자기소개 , 사회복지 자기소개서 IT 정보통신






순서

[사회복지] 자기intro 서 IT 정보통신

자 기 소 개 서
분야 1.
IT/정보통신직
분야 2.
IT/컴퓨터
학 력
대졸
경 력
3년이상
제 목
제 꿈을 펼쳐보이고 싶습니다. 행정병을 하면서 업무를 위해 불철주야로 노력을 하여 연대 모범사병으로 2번 사단장 표창을 받게 되었습니다.넉넉하지는 않았지만 하고 싶은 것과 배우고 싶은 것을 형편에 맞게 하고, 배우며, 중학교 때 뒤늦게 컴퓨터에 관심이 있어서 ○○○고등학교 정보통신과에 진학하였습니다. 그리고 기능급수 취득에 정성을 다하여 전자계산기 2급 기능사 및 워드프로세서 1급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대학교는 ○○○ 전산과 다니던 중 고등학교 때 일했던 회사의 권유로 야간에 일하는 조건으로 취직을 하여 컴퓨터 엔지니어로 일을 하면서 학업과 사회생활을 병행하던 도중 97년 6월 ○○부대 통신중대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