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history(역사) 에 대해 조사 정리(arrangement)하고, 앞으로 원격교육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자신의 opinion(의견)을 記述하시오. > javascript5 | javascript.co.kr report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history(역사) 에 대해 조사 정리(arrangement)하고, 앞으로 원격교육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자신의 opinion(의견)을 記述하시오. > javascrip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avascript5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history(역사) 에 대해 조사 정리(arrangement)하고, 앞으로 원격교육이 어떻게 발전할 것…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1 12:29

본문




Download :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역사에 대해 조사.hwp




선진국에서는 개인 교사나 소규모 사설기관이 소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특정 교과를 원격으로 제공하는 형태도 늘어나고 있으며, 기존의 교육기관에서 면대면 수업에 더하여 컴퓨터 통신 등을 이용하여 질의응답이나 토론을 진행하는 형태도 보편화되고 있다. 원격교육(Distance Education)은 이미 오래 전부터 발달되어 전통적 초중등학교 교육의 한 대안적인 형태로서, 열린 교육의 모습을 제시하여 왔다. 초기에 인쇄물에 기초하여



순서


Ⅰ. 서론




2. 교원캠퍼스(http://www.teacher21.co.kr/)
1. 平生敎育(평생교육)법


레포트 > 기타
1. 평생교육법
2. 교원캠퍼스(http://www.teacher21.co.kr/)

2) 원격대학 형태의 평생교육시설

Ⅲ. 원격교육의 history

4. 미국의 National Technological University

Ⅸ. 원격교육의 개선 measure(방안)

Ⅰ. 서론
선진국에서는 개인 교사나 소규모 사설기관이 소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특정 교과를 원격으로 제공하는 형태도 늘어나고 있으며, 기존의 교육기관에서 면대면 수업에 더하여 컴퓨터 통신 등을 이용하여 질의응답이나 토론을 진행하는 형태도 보편화되고 있다아 이에 원격교육학자들은 이제는 원격교육의 형태가 대량 생산과 대량 소비에서 지역적, 개인적 수요와 요구에 따르는 열린 교육의 모습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아

Ⅷ. 원격교육의 事例(사례)

Ⅴ. 원격교육의 필요성(必要性)
1. 한국방송대학교(http://www9.knou.ac.kr/kvumain/)
Ⅸ. 원격교육의 개선 方案


2. 고등교육법
bibliography
4. 근로자직업훈련촉진법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history에 대해 조사 정리하고, 앞으로 원격교육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자신의 의견을 記述(기술)하시오.

(http://virtualu.cs.sfu.ca/vuweb/123.html)

다. 이에 원격교육학자들은 이제는 원격교육의 형태가 대량 생산과 대량 소비에서 지역적, 개인적 수요와 요구에 따르는 열린 교육의 모습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6. 캐나다의 Simon Fraser University
Ⅷ. 원격교육의 사례


Ⅶ. 원격교육의 원격의료

Ⅹ. 결론

(http://virtualu.cs.sfu.ca/vuweb/123.html)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history(역사) 에 대해 조사 정리(arrangement)하고, 앞으로 원격교육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자신의 opinion(의견)을 記述하시오.
2. 고등교육법

Ⅵ. 원격교육의 법적제도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역사에 대해 조사 정리하고, 앞으로 원격교육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역사에 대해 조사-8321_01_.jpg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역사에 대해 조사-8321_02_.jpg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역사에 대해 조사-8321_03_.jpg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역사에 대해 조사-8321_04_.jpg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역사에 대해 조사-8321_05_.jpg
Ⅰ. 서론
4. 미국의 National Technological University


7. 광주광역시교육청의 원격 교육 사례






7. 광주광역시교육청의 원격 교육 事例(사례)

2) 원격대학 형태의 平生敎育(평생교육)시설

3. 교원등의연수에관한규정

1. 한국방송대학교(http://www9.knou.ac.kr/kvumain/)

참고한 문헌
선진국에서는 개인 교사나 소규모 사설기관이 소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특정 교과를 원격으로 제공하는 형태도 늘어나고 있으며, 기존의 교육기관에서 면대면 수업에 더하여 컴퓨터 통신 등을 이용하여 질의응답이나 토론을 진행하는 형태도 보편화되고 있따 이에 원격교육학자들은 이제는 원격교육의 형태가 대량 생산과 대량 소비에서 지역적, 개인적 수요와 요구에 따르는 열린 교육의 모습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따



Ⅵ. 원격교육의 법적제도
3) 사내대학 형태의 平生敎育(평생교육)시설


Ⅲ. 원격교육의 history(역사)
4) 국내외의 각급학교 및 平生敎育(평생교육)시설의 원격교육 인정


Ⅳ. 원격교육의 특징
3) 사내대학 형태의 평생교육시설


1) 원격교육형태의 平生敎育(평생교육)시설
3. 국립특수교육원을 중심으로 한 원격 특수 교육


설명
원격교육(Distance Education)은 이미 오래 전부터 발달되어 전통적 초중등학교 교육의 한 대안적인 형태로서, 열린 교육의 모습을 제시하여 왔다. 초기에 인쇄물에 기초하여



5. 일본의 방송대학(http://www.u-air.ac.jp)
4) 국내외의 각급학교 및 평생교육시설의 원격교육 인정

(http:www.ntu.edu/internet.htm)
Ⅰ. 서론
Ⅴ. 원격교육의 necessity need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history(역사) 에 대해 조사 정리(arrangement)하고, 앞으로 원격교육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자신의 opinion(의견)을 記述하시오.
(http:www.ntu.edu/internet.htm)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역사에 대해 조사 정리하고, 앞으로 원격교육이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자신의 의견을 기술하시오. Ⅰ. 서론 Ⅱ. 원격교육의 의미 Ⅲ. 원격교육의 역사 Ⅳ. 원격교육의 특징 Ⅴ. 원격교육의 필요성 Ⅵ. 원격교육의 법적제도 1. 평생교육법 1) 원격교육형태의 평생교육시설 2) 원격대학 형태의 평생교육시설 3) 사내대학 형태의 평생교육시설 4) 국내외의 각급학교 및 평생교육시설의 원격교육 인정 2. 고등교육법 3. 교원등의연수에관한규정 4. 근로자직업훈련촉진법 Ⅶ. 원격교육의 원격의료 Ⅷ. 원격교육의 사례 1. 한국방송대학교(http://www9.knou.ac.kr/kvumain/) 2. 교원캠퍼스(http://www.teacher21.co.kr/) 3. 국립특수교육원을 중심으로 한 원격 특수 교육 4. 미국의 National Technological University (http:www.ntu.edu/internet.htm) 5. 일본의 방송대학(http://www.u-air.ac.jp) 6. 캐나다의 Simon Fraser University (http://virtualu.cs.sfu.ca/vuweb/123.html) 7. 광주광역시교육청의 원격 교육 사례 Ⅸ. 원격교육의 개선 방안 Ⅹ. 결론 참고문헌 Ⅰ. 서론 원격교육은 대다수의 학생을 대상으로 하여 산업화된 조직이나 관료적 행정 지원을 받아서 표준화된 교재를 기반으로 하여 제공되어왔으나 사회의 변화에 따라 소수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문형 교육 형태로 산업화된 조직적 지원 없이 개인별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초기에 인쇄물에 기초하여


Ⅳ. 원격교육의 특징
6. 캐나다의 Simon Fraser University
1) 원격교육형태의 평생교육시설

Download : 우리나라 원격교육의 역사에 대해 조사.hwp( 58 )


Ⅶ. 원격교육의 원격의료
4. 근로자직업훈련촉진법

원격교육은 대다수의 학생을 대상으로 하여 산업화된 조직이나 관료적 행정 지원을 받아서 표준화된 교재를 기반으로 하여 제공되어왔으나 사회의 변화에 따라 소수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문형 교육 형태로 산업화된 조직적 지원 없이 개인별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따



5. 日本(일본)의 방송대학(http://www.u-air.ac.jp)
3. 교원등의연수에관한규정



Ⅹ. 結論

Ⅱ. 원격교육의 의미
Ⅱ. 원격교육의 의미


원격교육은 대다수의 학생을 대상으로 하여 산업화된 조직이나 관료적 행정 지원을 받아서 표준화된 교재를 기반으로 하여 제공되어왔으나 사회의 變化에 따라 소수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주문형 교육 형태로 산업화된 조직적 지원 없이 개인별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事例(사례)가 늘어나고 있다아
3. 국립특수교육원을 중심으로 한 원격 특수 교육



원격교육(Distance Education)은 이미 오래 전부터 발달되어 전통적 초중등학교 교육의 한 대안적인 형태로서, 열린 교육의 모습을 제시하여 왔다.
전체 22,7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