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 TQM의 concept(개념)과 주요원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8 06:38
본문
Download : TQM의 개념.hwp
미국의 경우 민간부문에서 오랫동안 서비스의 질 관리에 관한 연구를 해 오면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생략(省略))
레포트/기타
[TQM] TQM의 concept(개념)과 주요원칙
다.






품질관리,개념,정의고객지향,원칙,기타,레포트
순서
Download : TQM의 개념.hwp( 36 )
1. 서언, , 2. TQM(Total Quality Management)의 concept(개념)과 정의, , 3. TQM의 원칙, 3.1 고객지향, 3.2 체제계 사고, 3.3 지속적 改善, 3.4 조직 구성원의 참여 강화, , 4. 결언, , Reference List, , data(資料)크기 : 32K
1. 서언, , 2. TQM(Total Quality Management)의 개념과 정의, , 3. TQM의 원칙, 3.1 고객지향, 3.2 체제계 사고, 3.3 지속적 개선, 3.4 조직 구성원의 참여 강화, , 4. 결언, , 참고문헌, , FileSize : 32K , [TQM] TQM의 개념과 주요원칙기타레포트 , 품질관리 개념 정의고객지향 원칙
설명
1. 서언
2. TQM(Total Quality Management)의 개념(槪念)과 定義(정의)
3. TQM의 원칙
3.1 고객지향
3.2 체제계 사고
3.3 지속적 개선
3.4 조직 구성원의 참여 강화
4. 결언
서지사항
1. 서언 총체적 품질관리(Total Quality Management: TQM)는 원래 민간부문에서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등장한 새로운 관리철학 이자 관리원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