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script.co.kr 서비스 마케팅 NCSIanalysis > javascript5 | javascript.co.kr report

서비스 마케팅 NCSIanalysis > javascript5

본문 바로가기

javascript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 마케팅 NCSI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13:10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 NCSI분석 .pptx





연관성을 지닌 문항들끼리 상관관계를 조사하고 세부적인 사항을 분석하여 본다.
I. 서론
i. NCSI의 시행 목적
_SLIDE_5_
2. 인구 통계적 분석
남자
여자
251명
231명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
121명
127명
119명
115명
대구대학교 각 남녀별, 학년별, 단대별로 총 482명을 조사대상으로 선정하여 설문조사를 시행 하였음.
I. 서론
ii. 인구 통계적 분석
_SLIDE_6_
2. 인구 통계적 분석
단대

인문대학
46
법과대학
9
행정대학
32
경상대학
80
사회과학대학
50
자연과학대학
16
공과대학
63
정보통신대학
47
생명environment대학
17
조형예술대학
32
사범대학
64
재활과학대학
26
총합
482
I. 서론
ii. 인구 통계적 분석
_SLIDE_7_
5.091/10.0
전체 mean or average(평균) 평점
단과별 만족도를 평가한 결과 총 …(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설문 조사 자료(資料)를 통해 성별, 학년, 단대별로 인원 분포를 알아본다.설명
서비스 마케팅 NCSIanalysis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 NCSI분석 .pptx( 84 )


서비스%20마케팅%20NCSI분석%20_pptx_01.gif 서비스%20마케팅%20NCSI분석%20_pptx_02.gif 서비스%20마케팅%20NCSI분석%20_pptx_03.gif 서비스%20마케팅%20NCSI분석%20_pptx_04.gif 서비스%20마케팅%20NCSI분석%20_pptx_05.gif 서비스%20마케팅%20NCSI분석%20_pptx_06.gif

서비스 마케팅 NCSI분석 , 서비스 마케팅 NCSI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 NCSI


순서



서비스,마케팅,NCSI,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 마케팅 NCSIanalysis
_SLIDE_1_
NCSI 분석
서비스 marketing
_SLIDE_2_
서론
본론
結論
1. NCSI의 시행 목적
2. 인구 통계적 분석
1. 전반적인 만족도
2. 교육서비스
3. 등록금
4. 신뢰도
4. 편입
1. 느낀점
2. 改善점
- 목차
_SLIDE_3_
Ncsi의 시행 목적에 대해 알아보고 학생들이 느끼는 만족도를 검토하여 학생들이 느끼는 대구대학교의 서비스의 질을 파악해본다.
설문 조사시 발생한 문제가되는점 에 대해 그 요인을 파악하고 改善점을 찾아본다.
I. 서론
_SLIDE_4_
1. NCSI의 시행 목적
NCSI를 시행하는
목적이란?


NCSI를 시행함으로서 학생들의 만족도를 파악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바탕으로 불만족하는 정책 및 시설을 改善 할 수 있따
설문조사의 결과 학교의 만족도가 높게 나올 경우 신입생, 편입생 모집에 큰 influence(영향)을 미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avascrip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avascrip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