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NCSI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1 13:10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 NCSI분석 .pptx
연관성을 지닌 문항들끼리 상관관계를 조사하고 세부적인 사항을 분석하여 본다.
I. 서론
i. NCSI의 시행 목적
_SLIDE_5_
2. 인구 통계적 분석
남자
여자
251명
231명
1학년
2학년
3학년
4학년
121명
127명
119명
115명
대구대학교 각 남녀별, 학년별, 단대별로 총 482명을 조사대상으로 선정하여 설문조사를 시행 하였음.
I. 서론
ii. 인구 통계적 분석
_SLIDE_6_
2. 인구 통계적 분석
단대
계
인문대학
46
법과대학
9
행정대학
32
경상대학
80
사회과학대학
50
자연과학대학
16
공과대학
63
정보통신대학
47
생명environment대학
17
조형예술대학
32
사범대학
64
재활과학대학
26
총합
482
I. 서론
ii. 인구 통계적 분석
_SLIDE_7_
5.091/10.0
전체 mean or average(평균) 평점
단과별 만족도를 평가한 결과 총 …(skip)
레포트/경영경제
다.
설문 조사 자료(資料)를 통해 성별, 학년, 단대별로 인원 분포를 알아본다.설명
서비스 마케팅 NCSIanalysis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 NCSI분석 .pptx( 84 )






서비스 마케팅 NCSI분석 , 서비스 마케팅 NCSI분석 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마케팅 NCSI
순서
서비스,마케팅,NCSI,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 마케팅 NCSIanalysis
_SLIDE_1_
NCSI 분석
서비스 marketing
_SLIDE_2_
서론
본론
結論
1. NCSI의 시행 목적
2. 인구 통계적 분석
1. 전반적인 만족도
2. 교육서비스
3. 등록금
4. 신뢰도
4. 편입
1. 느낀점
2. 改善점
- 목차
_SLIDE_3_
Ncsi의 시행 목적에 대해 알아보고 학생들이 느끼는 만족도를 검토하여 학생들이 느끼는 대구대학교의 서비스의 질을 파악해본다.
설문 조사시 발생한 문제가되는점 에 대해 그 요인을 파악하고 改善점을 찾아본다.
I. 서론
_SLIDE_4_
1. NCSI의 시행 목적
NCSI를 시행하는
목적이란?
NCSI를 시행함으로서 학생들의 만족도를 파악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을 바탕으로 불만족하는 정책 및 시설을 改善 할 수 있따
설문조사의 결과 학교의 만족도가 높게 나올 경우 신입생, 편입생 모집에 큰 influence(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