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의 지식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08:14
본문
Download : .ppt
다른 종류의 정보 소스를 통합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해답.
SINGLE 2000 Knowledge Service - KWave
기업내에 흩어져 있는 정보 및 지식을 통합하고 기업내의 서로
지식의 效果(효과)적인 관리를 통한 경쟁력 제고
e-Business Solution
순서
조회, 공유, 사용될 수 있음.
Single2000은 EKP(Enterprise Knowledge Portal)해답으로
기업은 SINGLE2000을 통해서 조직내의 정보를 보다 效果(효과)적으로
설명
다양한 지식에 어떻게 체계적으로 접근할 것인가?
삼성SDS의 지식경영
“조직 구성원이 가지는 내재적 지식을 인식하고,
새로운 조직文化(culture) 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업무 지식을 축적할 방법은 없을까?
인력 유출에 따른 Know-how 유실은 어떻게?
Download : .ppt( 62 )
시스템 구조
지식경영과 KMS
uniDMS
핵심 기능
지식경영 KM 삼성sds
같은 일을 반복하면서 왜 시간과 비용은 줄지 않는가?
KMS는 지식경영의 과도기적 도구
지식 경영을 위한 기본 인프라로 활용
이를 다른 구성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자산화 하는 것이다”
지식경영이란?
결 론
소극적 의미의 지식경영
고객, 파트너 등과의 效果(효과)적인 인터페이스는 어떻게?
Kwave
서로간의 지식을 공유할 방법은 없을까?
진정한 지식경영은 e-Business Infra를 요구
지식 생성/분류/평가/관리 지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양한 서비스 욕구를 어떻게 충족시킬 것인가?
e-비즈니스 세계에서 기업의 발전은 기업에서 필요한 정보를
조직내의 체계화된 資料를 다른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연계하는
SINGLE2000의 서비스 개요
지식경영은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
커뮤니티별 지식 공유
“새로운 지식을 창조하고 전 조직에 확산시키는 것과 더불어 이를 다시 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시스템으로 형상화시키는 체계적인 프로세스이다”
소극적 의미의 지식경영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를 어떻게 지원할 것인가?
지식경영 KM 삼성sds / ()
지식을 어떻게 效果(효과)적으로 관리/활용할 것인가?
“e-Business는 지식경영을 위한 끊임없는 시도의 산물”
e-Business 란?
Q&A
지식경영을 위한 e-Business 해답 SINGLE2000
“새로운 지식을 창조하고 전 조직에 확산시키는 것과 더불어 이를 다시 상품과 서비스 그리고 시스템으로 형상화시키는 체계적인 프로세스이다”
찾는 속도와 그 효율성에 의해 성패가 좌우.
전자적으로 통합/지원하기 위한 도구
지식경영 KM 삼성sds / ()
사내외의 모든 경영활동을
지식의 效果(효과)적인 관리를 통한 경쟁력 제고
것은 필수적.
다.